본문 바로가기

여행~/미국

#11 [볼티모어] 인근 공원

볼티모어에서

차를 타고 30분 정도 이동

 

바다를 볼 수 있는 공원에 갔다.

이유는 고기 구워먹으러....

 

대한민국 공원은 사람이 정말 많은데..

여긴 사람구경하기 힘들다..

역시 면적차이는 무시 못하는 듯...

 

도착했을때 노부부 1쌍이

전부였다. ㅋ

 

처제의 도요타 코롤리???

이것도 꽤 있어 보인다..

풍광이 좋아서인지...

 

나름 모래도 있는데..

바람이 꽤 부는 날씨..

 

뭔가 영화에서 볼 수 있는 광경....

독서하는 아저씨..

 

건너편.....

스위스 풍의 주택들이 보였다.

 

이모가 선물해준 럭비공...

 

마트에서 파는 미국산은...

현지와서 먹어보니 완전 틀리다..

 

저렇게 차콜 넣고...

고기구울 수 있는

화로가 곳곳에 있다.

 

대략 공원은 이런 모습...

 

강현군과 바다를 산책했다.

 

그 새 고기가 익어가고.. ㅋ

 

백사장에서 계속되는 모델놀이...

 

역시 평온하다....

 

강현군은 오리떼와 같이 놀고 있다.

 

갤럭시S7으로 찍은 미쿡 첫사진인가.. ㅋ

 

휴대폰도 사진 잘나온다... ㅋ

 

강현군이 계속 찍어줌 ㅋ

 

얼마전 아울렛에서 구매한

라이방 선글라스...

도수를 넣었는데...

진짜 딴세상이다.. 엄청 편함

 

가족셀카 ㅋㅋ

 

공원에서 고기먹고 놀다가....

이제 캠핑장으로 이동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