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말레이시아

24. Good-bye Tioman!

이 날은 티오만에서 다시 쿠알라룸프로

들어가는 날이었다.

어느새 4박이나 지났구나... -_-

아침 9시30분 비행기...

시골공항이어서 1시간전에 미리

공항에 가서 대기하고

이런게 없어 좋다..

진짜 10분전에 가도 된다.. ㅋㅋ

버자야 리조트 앞에 위치한 바다..

파랗다... 파래...

여긴 버자야리조트 로비...

저기가 기념품 파는 곳인데..

안가봤다는...

리조트내에 위치한 투어센터..

여기서 각 종 투어 예약받는다.

아~ 코랄 아일랜드 투어.. -_-

로비 앞에 위치한 연못..

물고기도 있다.

강현군 신발..

암만봐도 잘샀다.. 본전 뽑은 듯. ㅎㅎ

우리 장난꾸러기..

아들.. 강현군.. ㅋ

마일로..

참 오랜만에 들어본다...

나 어릴때도 있었는데....

마일로 하나 사주니..

조용해짐. ㅋ


저 항공기는 쿠알라에서 티오만 들어오는건데..

저게 도착해야 저거타고

다시 쿠알라로 갈 수 있다..

활주로 까지 걸어가야한다..

앞에 마나님과 강현군...

올때보다는 기내 컨디션이 더 좋았다..

진짜 티오만 올 때 탄 비행기는...

구루마 같았다는...

저게 보딩패스..

오... 웬일로 물티슈도 준다.. ㄷㄷㄷ

쿠알라로 가는 길...

상공에서......

프로펠러기여서..

프로펠러땜에 사진찍기가 쉽지 않다..

더군다나 광각이니.. ㄷㄷ

간만에 내 사진이 있다..

항상 내 사진은 없었는데..

이 것도 그나마 셀카였음. 풉..

강현군은 뭐가 그리 신났는지....

싱글벙글.. ㅋ

드디어... 수방공항에 도착했다.

파이어플라이.. 저것도 저가항공인데..

우리가 타고온 버자야..항공...

앞에서 보는게 좀 멋있어 보이는 듯... ㅋ

강현군과 마나님은

짐을 기다리고 있다..

강현군 유모차......

짐 찾고.... 우린 택시타고

다시 로얄출란 호텔로 왔다..

수방공항에서 택시를 그냥 탈 수 없다.

택시 인포메이션가서.... 목적지를 말하고

요금을 지불하고 티켓을 받아

택시를 타야한다.

나름 바가지를 막기위한 좋은 제도 같다.

국내에도 도입함을 검토해 보길....

'여행~ > 말레이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5. 굿바이~ 말레이시아  (0) 2011.10.10
24. Good-bye Tioman!  (0) 2011.09.22
23. 버자야 리조트의 오후  (0) 2011.09.09
22. 티오만섬의 해변  (0) 2011.09.06
21. 티오만섬의 아침~  (0) 2011.09.01
20. 티오만섬에서 첫 날..  (0) 2011.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