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

[10th 캠핑] 너와두리캠핑장 -옥천-



2015. 11. 6(금)~8(일) 2박 3일...

옥천 너와두리캠핑장...


2박 3일 동안 정말 

살면서 빗소리를 이렇게 많이 

들었던 적은 처음인 것 같다.. ㅎㅎ


단풍이 정말 피크타임인데.....

내내 흐린 하늘이 살짝 원망스러웠다...


충북 영동, 옥천에도.. 숨은 비경들이 많은 것 같다.

내내 비가내려....

정말 남자셋이서 하루종일 술만 마셨던 것 같다.


금요일 휴가내고

혼자내려가 설치한 텐트...

비가 온다는 소식에...

일부러 각이 없이 설치를 했다...


이만하면 굿...


캠핑탓에 용달차가 되어 가는....

나의 골프.... 


동계를 준비 중인데..

리빙쉘 전실로는 버겁다는 결론을 얻었다...

어떻게 사이즈를 구성할지 살짝 고민 중...


역시 생각해보니 토트류나 랜드락이 갑이었다. -_-


아이들은 첨 만났지만...

금방 친해졌다...


강현군의 저 흰눈 포즈는..... 

언제쯤 고쳐질려나....


2년전에 구매한 파타고니아...

저 스웨터는 정말 만능이다.. 굿....


골프....

망원으로 찍으니.. 

궁디가 더 빵빵해보인다...

이 차는 이제 왼쪽편만 공개할 수 있다.


오른편은 마나님이 앞에서 끝까지 다 긁어놨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