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

삼다수숲길 트래킹

 

조용히 걸으면서 

힐링하고 싶어서 찾았던 삼다수숲길

 

흐린 날 평일 아침에 갔는데..

사람이 한 명도 없어서 약간 무서웠지만

금방 적응했다. 

 

2시간 정도 트래킹하고 

내려오니 그 때 몇 명 보이더라

 

전부 Z플립5로 촬영한 사진

기본셋팅이 샤픈이 강하게 들어간 것 같다.

삼다수 숲 입구

 

입구 오른편에 말들 방목하고 있었다.

 

삼나무들이 빽빽하게 있고

오솔길 처럼 트래킹로가 만들어져 있다.

1-3코스 까지 있는데

나는 2코스까지 돌고 내려왔음

 

짚으로 길을 정비해둬서

진흙이 신발에 묻지는 않았다.

 

중간중간 쉴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골짜기 쪽에는 계곡물도 흐르고 있었는데

수량이 풍부하진 않았다.

 

흐린날 아침에 가니

다소 오싹한 느낌.. 

 

삼나무가 쭉쭉 뻗어 있어서

힐링되는 느낌... 

 

숲속 한가운데 들어온 느낌이 제대로 나고

나무냄새를 수 없이 맡을 수 있다

피톤치드 뜸뿍....

 

음지이다 보니

고사리과 식물들이 엄청 많다.

 

다시 또 나타난 쉼터.... 

 

넓게 만들어진 산책로

 

사진 촬영 스팟...

 

여기가 찐인듯... 

시간이 없는 사람들은

2코스 출구방면으로 가서

숲길 걷다 오는게 더 효율적일 듯... 

 

삼다수 숲에 삼다수 수원지가 있다.

우리가 먹는 그 삼다수

 

감성돋는 나뭇잎...

 

그리고 먹으면 큰 일나는 귀여운 버섯....

 

도심의 복잡함을 넘어서

제대로 힐링할 수 있는 스팟..

걷는 것을 좋아한다면 

삼다수 숲길 강추.....

'국내여행 > 제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두봉 전망대  (1) 2023.12.25
섭지코지 산책로  (0) 2023.12.25
비양도 트래킹  (1) 2023.12.17
금능/협재해수욕장  (0) 2023.12.10
사계해안 카페 VIEWST  (1) 2023.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