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

[속초] 속초해수욕장

속초시내에 있는 해수욕장인데...

백사장 길이가 꽤 길고...

접근성이 좋아서 

그나마 사람이 가장 많은 편이다. 


그리고 옆에 캠핑장도 있어서.... 

아무튼 새로 산 그늘막을 가지고......

해수욕장으로 출동...


그늘막 설치도 힘든 내게는

캠핑은 정말 쌩노가다임...

역시 캠핑은 내 체질과 전혀 맞지 않음 ㅋㅋ


8만원에.. 

그늘막과 돗자리, 의자 1개 세트였다. 

그래도 설치 해놓으니...

3인 가족에 딱이다.. 


만석닭강정에 맥주 한 잔 묵으면서

누워있으니... 정말 좋다 ㅎㅎ


날씨가 좋아서 

바다 때깔 죽인다.. 

동남아 물색인데....

속초에도 에메랄드 빛이 가능했다니....

5월초여서 물에 들어가기엔 쌀쌀한 날씨..


강현군은

용감하게 들어가서 

물을 가져와서 모래성을 같이 쌓았음


멀리 조도가 보인다.

일출포인트로 유명함. 



열심히 모래놀이 중


땅을 파서 지하터널을 만들어 달라는데..

힘들었다.. -_-


휴대가 힘들어도

역시 사진의 꽃은 망원이다.. ㅋ


강현이가 보트를 태워달라고 했었는데...

잘 얼버무려서 다행이었다. ㅋ


그냥 시원한 모습을 구경하는 걸로 대리만족


조도를 200MM로 당겨서 촬영


낚시하는 사람도 꽤 있었다..

강현군 자기도 낚시하고 싶다고.. -_-


날씨가 선선해서.... 

딱 좋았고... 

속초가면... 다시 또 가고 싶은 곳.....


'국내여행 > 강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초] 델피노골프리조트  (6) 2015.06.07
[속초] 델피노리조트 -객실-  (0) 2015.05.31
소노펠리체 골드스위트 객실~  (2) 2015.01.25
[강원] 로하스파크 몽블랑  (2) 2014.08.17
한화리조트 '쏘라노'  (4) 2014.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