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

[강원] 로하스파크 몽블랑


로하스파크 몽블랑에서 2박 3일...

마나님 친구가 예약해줬는데....

50평이었나... 암튼 저 독채를 다 쓴다.


나는 회사일로....

마나님은 먼저보내고 


욕 바가지로 먹어가면서 

겨우 마지막 날 저녁에 갔다가

다음날 아침에 다시 복귀했다.


진짜 사람답게 살고 싶다 ㅋㅋㅋ


새벽에 안개가 자욱한게

나름 운치 있다. 


펜션동 앞에 주차한 내 애마도

나름 있어 보인다.. 굿...


거짓말 처럼 날씨가 완전 화창해졌다. 

오호.... 하늘도 파랗고.. ㅎㅎ

근데 뭐 하나?

자고 일어났더니 바로 집에가야 하는데...ㅋㅋ


그래도 내가 없는 동안

수영장에서 강현군은 신나게 놀았다고 하니..

뭐 다행이다.. 만족한다. 


1층에는 방이 2개 있다.

방마다 에어컨은 기본


욕실은 1층에 큰거 하나

작은욕실 2층에 하나...


1층 욕실은 끝내주네....

오른편엔 사우나와 샤워부스....


왼편엔 변기칸과 대형 월풀욕조


2층 거실.....

2011년에 여기가 지어졌다는데..

내부는 좀 낡은 느낌...


로하스파크를 처음 왔을 때가

2012년이었는데.. 그 때 기억으로는

완전 새삥이었는데...


역시 공용시설은 험하게 쓰여지는게 분명하다.


왼편이 욕실, 오른편이 방...

1층에 비해서는 다소 촌스러운 느낌..


2층에 위치한 방..

테라스가 있는건 좋다


1층 거실에서.. 


주방은 요렇게 생겼다... 

뭐 웬만한건 다 있음..

빌트인 냉장고 있고..


여기도 냉장고가 있다.. 

즉 냉장고가 2개임..

그리고 6인용 식탁


이제 집에 갈 시간.. ㅋㅋㅋ


겨울용 벽난로도 있고..

홈시어터도 있다.




날씨가 너무너무 좋다.

아빠 차 앞에서 포즈 취하는 아들...


2일새 까맣게 탔다.. ㅋㅋ


요렇게 찍어놓으니 그림같네...

여름휴가 같지도 않은 1박을 하고... 

집으로 컴백... 


누가 뭐래도 난 우리집에 제일 좋다.. ㅎㅎㅎ

'국내여행 > 강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초] 속초해수욕장  (0) 2015.05.31
소노펠리체 골드스위트 객실~  (2) 2015.01.25
한화리조트 '쏘라노'  (4) 2014.05.13
남애항 풍경  (2) 2014.05.11
강원랜드 컨벤션호텔 조식  (2) 2014.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