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

#12 [하노이] 그랜드 플라자 호텔

그랜드 플라자 호텔

하노이에서 가성비 좋은 5성급 호텔로

한국인이 운영한다고 들었다.


알고보니 아시아나항공 승무원들도

이 호텔에서 숙박을...

비지니스차 하노이에 들렸다가

숙박하는 출장자들도 많이 봤다.


아고다에서 조회하니 80~90불/1박

음.. 가성비로는 괜찮은 것 같다.


내가 묵었던 방

19층이었다.

침대가 일단 크고.. 객실 사이즈도 넓다..


간단 업무를 볼 수 있는

데스크가 있고.

발코니는 없지만 창이 통유리로

크게 나와 있어 답답한 느낌이 들진 않았다.


욕조와 변기, 샤워부스로

모던하고 깔끔한 욕실


창 밖에는 축구연습장과

고층빌딩이 보이는 뷰였다.


하노이가 오토바이가 많이 다니지만

호텔내는 방음처리가 잘 되어 있었다. 


이 호텔의 최대장점

침대가 정말 포근함..  굿


기본 제공되는 어메니티를...

큰 기대는 하지 않았다. 

면도기와 칫솔만 사용


헬스장(3층)에서 40분 걷고

조식 포함이어서

식당에 아침을 먹으러 갔는데..

베트남에서 먹었던 쌀국수 중

가장 괜찮았던 것 같네 ㅋㅋ


1층 출입구....

호텔 앞에 마사지숍이랑 마트도 있다고 했는데

전일 밤 늦게 도착해서

워낙 피곤해서 그런 호사는 누릴 수 없었다.


어찌보면 조금은

촌스러울 수도 있는데

천정 테두리는 금색이고....

로비는 대리석으로 장식을...


일단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은 난다.


1층 로비카페....


1박 밖에 안했지만...

나름 괜찮았다. 


다음에 자유여행 오면...

숙소로 고려해 볼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