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

여의도 IFC몰을 가다!!

IFC몰을 처음 알게된 것은

여기 홀리스터 매장이 들어왔다는 얘기 때문이었다.


홍콩에 IFC몰은 굉장히 크다던데...

여기는 내 생각보다 그렇게 크진 않았다.


그런데 작년에 생긴 곳이어서 그런지

시설이 굉장히 쾌적하다.

중간중간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좋다.


그리고 여의도역에서 IFC몰까지

무빙워커가 연결되어 있어서 편하다.


이 날 9호선을 처음 타봤는데

강서주민들 살맛나겠더만...

강남하고 완전 가까워졌어... 


사진에서 보니 홍콩매장도 이런 구조인 듯...


L3층에.... 먹거리들을 모아놨다.

레스토랑, 브런치 카페, 커피숍 등등


IFC몰에는 CGV가 입점해있다.


CGV입구에서 코란도C 전시행사를 하고 있었다.

쌍용차에 대한 안좋은 기억이 있지만...

코란도C 요고 꽤 괜찮게 만든 듯..


시트 디자인이 좋고....

뒷열은 폴딩이 되서 적재공간도 많다.

가족용 자동차로는 SUV가 정답인 것 같다.

내 차는 언제 바꿀 수 있을까? ㅎㅎ



L3층이 가장 아래층인데..

전시물, 행사는 주로 여기서 하는 듯 하다.


SPA 브랜드는 거의 대부분 입점한 듯..

유니클로는 집 앞에도 있기에..

구경은 패쓰다.. ㅋ


밖에 나오니.. 꿀벌을 테마로 한

조형물이 있다. 꽤 있어보인다.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다.

의자에 앉으니.. 초록색 잔디만큼

마음도 시원해진다.



IFC몰 좋긴한데..

집에선 좀 멀어서.. ㅋㅋ


다음에 갈일은 거의 없을 듯.. 으하하

'국내여행 > 서울-경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랜드 하얏트 서울 - 객실 -  (2) 2014.08.25
[판교] 아비뉴프랑  (12) 2013.09.17
[청평] 메종드발리  (6) 2013.05.30
광교산 산행  (2) 2012.11.01
대부도 '유리섬'  (0) 2012.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