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대한민국

[영남알프스] 신불산 .. 간월산장~공룡능선

울산에 있는 신불산

역새평원이 유명한 산이다.

 

7기 위원들과 함께...

1박 2일 여정이 시작되었다.

 

아침에 광명역에서 KTX타고...

울산역에 만나서.. 점심을 먹고

택시를 타고 간월산장으로 이동

 

이번 산행을 위해

100만원 어치 옷을 개비한 양우형...

근데 중도에 포기하고 내려갔음.. ㅋㅋㅋ

 

등산로 입구에서

정상가면 먹을려고 막걸리 구매

 

신불산 정상 4.3km....

열라 멀다..

 

    

이게 홍류폭포

기념 짤방도 찍어주고...

다시 정상을 향해 이동

 

 

 능선에서 바라본 전경...

날씨는 맑은데

가시거리는 그닥이다..

 

 로프 잡고 올라가는 구간

2-3군데 있음..

아.. 전반적으로 열라 빡센 구간이었음

 

 

암튼 여기서 올라갈수록 춥고

체력은 바닥나기 시작했음.

중도포기자 5명 발생 ㅋㅋ

 

내려오는 사람들이 하는 말..

아니 이쪽으로도 올라오는 사람들이 있네 ㄷㄷㄷ

 

.

.

.

 

2부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