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

[양양] 투와이호텔

속초여행 갔을 때 1박했던

투와이 호텔...

양양 후진항 맞은 편에 위치해 있다. 

 

주말이었는데 객실료 18만원에

저녁 바베큐 패키지(맥주 무제한), 웰컴 음료 포함 가격

가성비가 좋아서 예약....

 

결론은 대만족.... 

방이 좀 작지만 나머진 괜찮았다.

3인실.. 더블베드, 싱글베드 구성...

 

일본 호텔 생각났음... 

방은 겁나 좁다... 

 

창문 열면 바다가 보인다. 

10월... 이 날씨에도... 서핑을... 

 

여기를 예약하게 된 결정적 계기는 

루프탑 카페.... 

내가 갔을 때는 낮에는 덥고

밤에는 다소 쌀쌀한 가을 날씨였다. 

 

저런 집에서 여유있게 살았으면... 

마당에 잔디가 좋아 보이는 집...

 

옥상 소파...

여기서 바다 보는 맛이 일품...

 

강현이가 이때는 살이 좀 붙었었군.. ㅎㅎㅎ

 

저기 반짝반짝 빛나는 곳이 회센터

차박하는 사람들 많았다. 

 

추워서 안에서 저녁 먹기로....

여름에는 풀파티 비슷한거 하는 것 같았는데...

 

웰컴음료 안먹고 맥주 2잔으로 대체함..

 

바베큐 셋 나오는데 시간 좀 걸려서

그 사이 황금노을 시간에 

기념 사진 좀 찍고....

 

다시 실내로 컴백...

 

미리 주문했던 바베큐 셋...

어른 2명 먹으면 충분히 배부를 것 같은 양인데....

우리 3식구가 먹기엔 괜찮았다.

 

보기만큼 퀄리티도 굿.... 

비어치킨, 소시지, 폭립, 샐러드 구성...

 

아침에 객실에서 본 풍경....

 

투와이호텔 조식도 평이 좋던데,

우린 아점으로 물회먹으려고 패스함... ㅋ

 

다시 속초 또 가게되면 

숙소로 고려해볼만 한 곳

'국내여행 > 강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척] 삼척해수욕장  (0) 2023.12.03
[주문진] 아들바위공원  (0) 2023.03.12
고성 통일전망대  (0) 2023.03.11
[양양] 솔비치 콘도 - 패밀리형-  (0) 2023.03.11
[삼척] 강원종합박물관  (0) 2023.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