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miliy~

2015 서울모터쇼 [9~10홀]

서울모터쇼 9~10홀은

벤츠, BMW, 인피니티, 혼다, 현대차, 씨트로엥이 모여있는 곳


그 중에 당연히 벤츠부스로 처음 갔다.

사람도 역시 벤츠 부스가 젤 많다..

레이싱걸이 없는 벤츠매장... 

오로지 차로만 승부하는 이 느낌이란...


처음만난 차는 AMG GT

2인승 쿠페인데...

포르쉐가 연상되는 매끈한 라인...

벤츠 디자인이 정말 많이 변했다.


앞라인 빠진 것 좀 봐라... 

그냥 간지 작렬....

아마 내 생에 저런 차를 타긴 힘들겠지만...

눈이 호강한 느낌이다.


벤츠 특유와 왕별

아방가르드.....

내 차에도 왕별이 있다는 거에... 그냥 위안을...


없어서 못 판다는 마이바흐...


솔직히 아직 대형차를 탈 나이는 안됐는지..

갖고 싶다, 좋아 보인다는

느낌은 팍팍 오진 않았다. 


또 다른 AMG GT

스포츠 카는 역시 빨강...


얘는 램프에 크롬 장식을 했넹..


얘는 SLK 였는데....

레드시트의 강렬함이 눈에 들어왔다. 


E클 카브리올레에 시승해서 찰칵...

강현군을 뚜껑이 열리는 차를 좋아한다.


벤츠 정품 일루미스타

삼각별 주변에 은은하게 LED가 들어온다.

정품은 비싸지만 역시 퀄리티는 좋았다.


나랑 같은 C클...

그러나 C63 AMG

국내엔 아직 미출고인데 여름에 나온다는 얘기가 있다.

저 레드라인... 또 많이 하겠넹...


ML350에 시승해서 한 컷..


좀 쉬기 위해서 벤츠 라운지로 입장..

벤츠카드가 있으면 입장이 가능했다. 오호 굿...

강현군은 위를 즐겼다.. 요부분도 굿..


마나님과 난 커피타임..


빵은 맛있진 않았지만..

요기는 충분히 됐음.. ㅎㅎ


벤츠 라운지의 특권...

높은 곳에서 모터쇼 분위기를 알 수 있다.

사람 정말 많지 않은가? ㅋㅋ


벤츠 부스를 가득 매운 사람들....

하긴 AMG GT는 전시장에서 볼 수 없다.


벤츠 바로 앞에 있었던 

혼다 매장...

혼다는 SUV도 가솔린이어서.. 

연비의 압박이 심했는데.... 

이제 하이브리드가 나오는 것 같았다.


혼다 레전드..


캐딜락 ATS

얼마전 캐딜락 프로모션 대박이었는데..

웬지 미국차는 꺼려지는 현실..


하지만 캐딜락의 이 엠불럼은 진짜 잘 만들었다.

기아차의 무성의함은 반성 좀 해야한다.

엠블럼이 KIA가 뭔지.. -_-


얘는 뭔지는 모르겠는데

혼다 전시장에 있었다 ㅋ


혼다 전시장 뒤 

바이크 6대 정도 전시되어 있음...

강현군 바이크에 타서 찰칵...


요건 텍트 같은건데...

신기하게도 강현군은 이 바이크를 더 좋아했음 ㅋ


요즘 잘나간다는 Q50의 형님격

Q70....


딥블루가 의외로 고급차에 잘 어울린다.


렉서스 데모카..


요즘 잘나가는 렉서스 SUV


얘도 블루다.. 렉서스의 신모델


드디어 i8을 보러왔다

창문 열리는거 우와....


국내에는 몇몇 기능이 빠졌다는데....

아쉽다.. 전파인증 탓이라나..


앞모습은 소소


이 차는 옆모습이 간지인듯..

키트의 업그레이드 판...


체력이 방전되어 BMW는 자세히는 못봤는데..

벤츠에 비해 별로 볼건 없었는 듯...

기존 전시장에서 많이 봤던 거라..

M 모델 위주로 전시를 해놨었다.


현대차 컨셉카...

이걸 신문에서 봤을 때는

거지같은 디자인 같았는데

실제로 보니 매끈하고 이국적이고

나름 느낌이 있었다.. ㅎㅎ


뒷모습은 볼보 C30 업그레이드 판 같은 느낌..

특색있는 차 같다......


시트로엥 DS3


시트로엥 차에 관심은 꽤 있었는데...

이 부스는 차량 사진을 찍을 공간을 적당히 확보를 안해놔서..

도저히 사진을 잘 찍을 수가 없더라...


그 점이 좀 아쉬웠다....

'Famili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모터쇼 [1~5홀]  (0) 2015.04.25
[예술의 전당] 디자인 아트페어 2015  (0) 2015.04.19
2015 서울모터쇼 [7홀]  (0) 2015.04.12
[국립중앙박물관] 폼페이전  (4) 2015.03.29
[상은유치원] 은행나무 숲...  (0) 2014.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