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miliy~

조선호텔 '통통패키지'

 

마나님이 '결혼기념일'

호텔팩 가고 싶다해서..

 

검색 검색을 해본결과...

여기로 결정...

 

웨스틴조선 추석 '통통패키지'

 

조식 2인, 사우나 2인

스페셜 기프트

스카이 라운지 해피아워

포함된 걸로 결재... 23만원(세금별도)

 

스카이 라운지는 중학생 이상 입장 가능이어서

못갔다.. 아쉬웠음.. ㅋ

 

 10.2(화) 나 혼자 휴가다.. 헐...

강현군 아침에

미용실 들려서. 머리하고..

 

호텔 3시 체크인..

'하이 서울 페스티벌'로 차 무지 막힌다. ㄷㄷ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룸..

대략 저렇게 생겼음.

 

여기는 욕실

 

 기본 구성품들..

녹차향이었음..

 

 추석패키지에 들어있는 윷놀이세트..

 

 윷이 나름 럭셔리하다.. ㅋ

 

스페셜 기프트..

아르마니 아이쉐도우

 

마나님한테 물어보니

아르마니 화장품 좋다고...

근데 매장이 별로 없다고...

 

 이게 웰컴 과일? ㅋ

맛이 없음

 

 추석기념으로 준..

월병.. 이건 정말 맛있었다.

 

피크닉세트라고 돛자리랑 페리에 2병도 줬었는데..

그건 안찍었군...

 

방에 네스프레소 기기 있음.

캡슐 2개까지 공짜

 

 도착해서 강현군

수영복 입혀서.. 수영장으로 고고했다는...

 

내가 묵은 방은 명동쪽 방향

뷰는 수영장쪽이 더 나은 듯...

 

 

 

 어두워졌다....

롯데 영프라자 조명이

그나마 봐줄만하다.

 

 그래도 호텔왔는데

외관은 찍어놔야 할거 같아서..

별거 없다. ㅋ

 

지하 아케이드...

 

롯데백화점에서 와인사서 마셨다는..

말보로 비치 쇼비뇽블랑이었는데..

맛이 그닥..

 

역시 쇼비뇽블랑은 차갑게 먹어야돼...

'Famili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민들레  (0) 2012.12.04
평촌 롯데백화점 나들이...  (0) 2012.10.21
조선호텔 '통통패키지'  (0) 2012.10.04
이천 광주요...  (0) 2012.05.21
서울대공원 나들이  (0) 2012.04.16
[빅버드] 수원 vs 서울  (0) 2012.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