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인노사담당WS때....


무슨 폭포였는데... 감흥은 없다.

물도 드럽다. ㅎㅎ

회사 업무차 SM5...

젤 싼거.. 아무 옵션 없음...

골프몰다 이거 몰아보니 깝깝함.. 밟으면 밟는대로 안나감.. 운동성 떨어짐...

아마 휘발유차는 3000cc급은 사야할 듯.. -_-

저녁을 준비하는 일손들...

소세지... 옆에는 목살...

요건.. 민물매운탕...

물고기에 비해 너무 과하게 물을 넣었던.... 먹을 사람이 많아서.. -__-

부산에서 공수해온 곰장어

목살.. 지긴다.. 캬...

천막밑에서 25명의 아저씨들이 모였다...

주종은 팀장님이 좋아하시는 막걸리.. ㅋ

용차장님... 설정샷... ㅋㅋ

충주까지가서 대하를 사왔었다..

곰장어도 보글보글 익어가고

양파를 많이 넣으니.. 물이 생긴다.. ㄷㄷ

화합의 시간... 오고가는 술잔들...

쑥떡쑥떡.. 모의중...


새우와 매운탕 국물을 넣고 끓인 라면...

다음날 음주산행.. ㄷㄷㄷ

먹고 떠들고

산행 힘들고.. 이런 기억들만.. 풉..

아.. 허과장님 사과밭 대박...

내년엔 강현이도 꼭 데려가야겠다...

'Peop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평리조트에서...  (0) 2014.08.07
[여주 도전4리] 감자수확 일손돕기  (0) 2014.08.04
인노사담당WS때....  (0) 2011.11.10
진우...  (0) 2010.08.17
윤홍...  (0) 2010.08.09
에버랜드에서  (0) 2010.05.14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