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

[제주 2017] #5 제네시스 제네시스 G330 회사 형님네 차인데....고맙게도 제주여행 기간 빌려주셨다. 첨에 부담스러워서그냥 렌트카 예약했는데...취소하라고 또 전화와서...그냥 눈 딱감고 빌렸음 ㅋㅋㅋ 차 완전 부드럽다...이래서 승용차 타는 구나... 이런 느낌..... 제네급이니 힘 딸릴일은 전혀 없고.... 짐 싣는거 외에는 지금 타는 디스커버리4랑 비교하면전혀 단점이 없넹..... 버튼 많은데....활용할 수가 없었다. ㅋㅋ 앞유리 허드는 있다. LED 계기판 시안성 굿 저 대화면 네비게이션이 압권이다.네이버 연동도 되고.... 렉시콘 스피커도 좋고....현기차는 싫은데....제네시스는 좋다 ^^
[제주 2017] #4 투명카약 슈퍼맨이 돌아왔다방송에 나왔다는데... 암튼 우연히 알게된 투명카약강현군과 체험하기 위해 이동 김녕해수욕장과 월정리 사이에 위치해 있다. 가족단위로 많이 즐기고 있는데가격은 인당 만원 11번가에서 미리 발권하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그런데 당일사용은 안된다는 점 ㅋㅋ 풍경은 그림같다.. 정말.... 자연 유아풀... 투명카약 타면 대략 이런느낌...아래 물고기 많이 보이진 않는다. 해보니 이건 딱 3분만 타면 될 듯...3분이 넘어가면 노 젓기 넘 힘들다는 느낌만.. ㅋㅋ강현군과 셀카... 깊이는 어른 허리~가슴 정도내가 보긴 여긴 해수욕 하기 정말 좋은 곳인데 카약 허가를 내줘서 아쉽다.개인적인 생각 ㅋㅋ 카약 즐기는 사람들....바닥이 보이는 건 좋은데물고기는 안보임 ㅋㅋ 먼 바다쪽......
[제주 2017] #3 월정리 아침 해장국이 절실해서은희네 해장국을 갔는데8.16~17 휴가였다. OMG!!! 아침먹다 헤매다 결국월정리에 와서 아점을 먹게 됐넹 월정리 최근 제주 HOT PLACE 라는데이미 카페, 음식점이 많이 들어섰고사람도 꽤 많았다. 풍력발전기와 옥빛 바다가 잘 어울리는방파제 길 월정리 해수욕장 방면 물때깔 좀 보소......날씨 넘 좋고..... 여름제주도... 굳이 해외갈 이유가 없는 듯....물론 날씨가 관건이다. 동남아 날씨는 그래도 일관성이 있으니 먼 바다쪽...갤노트7으로 촬영한 건데...요즘 핸드폰 카메라도 정말 많이 UP된 듯..... 디카산업 사양되는게 이해된다. 방파제 앞 기념샷... 우측에 보이는해녀식당에서 아점 먹음 밑반찬은 그냥 소소 했고... 전복뚝배기 칼칼한게해장으로 좋았고 성게미역국..
[제주 2017] #2 만취한 밤 제주 도착해서바로 횟집으로 이동 현지 사시는 회사 형님네가족이랑 저녁을 같이 먹었다. 지난 출장때 갔었던명궁에서 구문쟁이.... 애들은 초밥시켜주고..... 오리지널 한라산과 함께 취해가는 밤정말 상다리 부러질 정도 많은 음식이 나왔지만사진찍는 건 웬지 촌스럽게 느껴져서남은 사진은 딸랑 요거 한 장이다 ㅋㅋㅋ 다음번에도 제주가면 꼭 명궁 가고 싶다. 지난 번에도 그랬는데이 현무암 돌판 넘 탐난다... 제주도에 왔으니제주도 맥주 먹어봐야지... 제스피... 제주에서만 판매하는 맥주여러가지 맛을 한꺼번에 체험할 수 있는샘플러로 주문 숙소가서 강현이 재우고숙소 앞에 바로 위치한 호프집 그러나 이 날은 너무 배가 불러서....맥주를 선택한건 NG였다 오늘의 교훈여행지에서는 술을 적당히 먹자!!!
[제주 2017] #1 출발 강현이가... 어느 날....아빠 "나는 왜 제주도 한 번도 안가봤어?" 넌 좋은데 더 많이 다녔잖아... "몰라... 우리반 애들은 다 갔다왔던데.. 나도 제주" 이번 제주여행의 발단은 이렇게 시작되었다. 원래는 캠핑이나 일주일 하려고 맘 먹고 있어서아무 준비도 안되어 있는 상황 3월에 제주 왕복 항공권을 예약하게 된다. 청주 제주 출발은 이스타 항공도착편은 아시아나 항공토탈 왕복 10만원 정도 지불 조금 더 일찍 발권했음 더 싸게 가능했는데 아쉽다.그래도 여름휴가철에 나름 선방한 듯 ㅋㅋ 2017.8.15날씨 꾸리꾸리한 날....집에서 1시간 10분 걸려청주 공항에 도착 청주공항 하루 주차요금은 8,000원이번 여행컨셉은 무계획 해수욕 하려는 생각은 있어쉘터랑 야전침대는 같이 가져간다. 저거 수화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