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삼척] 쏠비치 객실 마나님 친구가 예약해줘서 다녀온 삼척 쏠비치 우리는 취사 안할꺼여서 호텔로 예약을 했다. 회원가 15만원 정도 호텔은 딱 원룸형인데... 3인이 묵기엔 깔끔하고 좋았다. 킹베드 15시 체크인인데 16시가 되서야 들어갈 수 있었다. 대신 전망은 좋은 곳으로 배정을 받았다. 창가에서 현관쪽으로 바라본 모습 모던한 스타일.... 욕실 욕조는 없고 샤워부스만 있다. 창문을 여니 이런 풍경이 보인다. 이때까지만 해도 비오고 날씨가 꾸물꾸물했던 상황 왼편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저 밑에 해변이 쏠비치 전용해변인데 수심도 깊지 않아서 여름 물놀이로 제격인 듯 삼척 쏠비치 단지가 정말 크다. 워터파크도 제법 규모가 있고 무엇보다 지은지 얼마되지 않아 시설이 아주 깨끗함 욕실 기본 어메니티.... 햇볕이 나기 시작했다. 역..
#18 [아웃트리거] 수영장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아침에 사랑의 절벽 다녀오고...조식 대충 챙겨먹고.... 호텔 수영장에서 마지막 수영을 했다. 아침 시간이어서 풀에 사람은 없다.2월의 괌이 좋았던건하루종일 26~27도 온도 유지햇볕도 뜨겁지도 않고 딱 적당했다. 구명조끼는 무료로 빌려주고저기서 간단한 스낵, 음료 주문이 가능하다. 여기가 어린이 풀...가장 깊은 곳이 1.2m 정도 되는 듯 여기는 어른풀....농구골대도 있다. 어린이 풀에 사람이 많고성인풀은 한가하게 즐길 수 있다. 선셋비치... 바다를 보면서 멍때릴 수 있다. 해변....닛코 호텔이 보인다.... 이건 힐튼쪽.. 반대편 두짓타이와도 통해있다.해변에서 수영하다가두짓타이 수영장 가서 놀아도 모를 듯.. ㅋㅋ 암튼 아웃트리거 위치, 수영장 괜찮다!!! 괌에서 ..
#5 아웃트리거 호텔 아침에 일어나니... 눈부시게 파란 하늘과 바다가 우리를 맞이하고 있었다. 8층이었는데... 15층이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다소 아쉬운 전경.... 돌고래 찍을꺼라고 망원렌즈를 챙겨가길 참 잘 했다. 망원으로 땡기니.. 훨 낫다. 해외여행시 망원은 첨 챙겨간듯... 힘들지만 나름 보람을 느낀 순간 공항방향.... 도심.... 하얏트 입구 쯤 될 듯..... 저 쪽으로 해가지는데... 저녁때 석양이 정말 예술이다... 두짓타이 식당인듯.. 조식 많이 먹고 있더라... 두짓타이나 아웃트리거나... 진짜 코 앞.... 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호텔 앞 비치에 가봤다. 아웃트리거 앞 해변은 무동력 기구들 엄청 많은데... 저거 다 유료다.. -_- 대략 이런 풍경.... 이쁜 바다 다 망치네.. 이것들..
[부산호텔] 이비스 해운대 홍콩에서 3박에 이어... 부산에서도 이비스에 묵었다. 이비스는 어코드 계열 비지니스 호텔.... 객실은 작지만... 나름 깔끔한 구성에 가성비가 좋은호텔... 해운대는 정말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 주차도 되고... (비록 타워식 19대만 있지만) 중심가랑 가깝고... 신축건물이어서 깨끗하고... 괜찮은 선택이었던 것 같다. 지하에는 아주 작은 사우나 시설이 있는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내가 예약한 패밀리오션뷰 티몬통해서 10.5만원에 예약했다. 굿.. 초이스... 2층침대가 있어서 아이동반한 가족에게 괜찮은 선택이다. 치솔2개는 있더라.. 나머진 하나도 없음.... ㅋ 변기와 샤워부스는 따로따로 있음 여긴 이비스 버짓이라고 써있다. 다른 곳엔 버짓없었던거 같은데.. 아닌가 2층에서 강현군....
2013 [보홀여행] #3 벨뷰리조트 도착 이번 여행에서1박은 정말 좋은 곳에서 묵자는 생각으로 검색을 했더니 보홀에서 괜찮은 곳은벨뷰, 아마렐라, 팡라오 블루워터 정도... 비치가 너무 아름답다고 해서보홀비치클럽(BBC)를 가고 싶었으나여기 내가 사전에 예약했을 때는 공사중이었고 다른 숙소 다 예약했더니오픈 1주일전에 재오픈한다고 공지를 했다는물론 가격은 무지 올랐다.. ㅎㅎ 그래서 심사숙고후 벨뷰리조트 1박원더라군리조트 2박 하기로 결정 벨뷰리조트는 네이버카페 '세부야'에서조식포함 16만원에 결재.. 원더라군리조트에 대해서는다음 포스팅을 통해 상세히 기재하겠다. 마이다스 호텔에서터미널4까지 택시를 타고 왔다.이번엔 일반택시로 왔는데100페소 줬다.. 이 아저씨가 터미널3로 길을 잘못 들어서10분이 더 소요되었다.택시기사 아저씨정말 미안하다고...
#2 프라하공항에서 호프마이스터 호텔까지 하벨 국제공항이라고 부른다네...베기지 클레임 방향으로 나가야한다.그 표지판만 보고 나가면... 이러한 아케이드를 지나게 되고입국수속하는 곳이 있다. 여기 입국수속은 칸막이로 문을 잠궈놓고안에서 통과버튼 눌러줘야 문이 열린다.. 약간 살벌함 입국수속 끝나고 나오면...짐찾는 현황판이 있다.이게 입국수속하기 전에는 없다.나 한참 찾았는데.... 쭉 보니.. 대한항공은 프라하 직항있구나..대한항공 마일리지 모을것을 -_- 체코는 유로가 통용이 되지 않는다.아니다.. 다녀보니 통용은 되더라..근데 환율이 형편없다. 1코쿠나가 55원 정도인데...1유로를 23코쿠나 쳐준다...그래서 시티은행 현금카드 만들어왔지.. ㅋ1회 찾을때 마다 수수료 1불이다.. 시티은행 ATM기는 입국장 나오자 마자 바로 보였다. 20..
조선호텔 '통통패키지' 마나님이 '결혼기념일' 호텔팩 가고 싶다해서.. 검색 검색을 해본결과... 여기로 결정... 웨스틴조선 추석 '통통패키지' 조식 2인, 사우나 2인 스페셜 기프트 스카이 라운지 해피아워 포함된 걸로 결재... 23만원(세금별도) 스카이 라운지는 중학생 이상 입장 가능이어서 못갔다.. 아쉬웠음.. ㅋ 10.2(화) 나 혼자 휴가다.. 헐... 강현군 아침에 미용실 들려서. 머리하고.. 호텔 3시 체크인.. '하이 서울 페스티벌'로 차 무지 막힌다. ㄷㄷ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룸.. 대략 저렇게 생겼음. 여기는 욕실 기본 구성품들.. 녹차향이었음.. 추석패키지에 들어있는 윷놀이세트.. 윷이 나름 럭셔리하다.. ㅋ 스페셜 기프트.. 아르마니 아이쉐도우 마나님한테 물어보니 아르마니 화장품 좋다고... 근데 매장이 ..
레디슨블루 호텔 수영장... 3박을 묵으면서....수영장을 거의 혼자 썼다... 딱 강현군이 놀기에 적당했다는.... 세부에 와서 비치를 안가니...역시 다시 비치가 그리워졌다.다음 세부 프로모가 나온다면...최소 4박 이상 일정으로 보홀을 꼭 댕겨오리다.... 비치없는 세부여행은앙꼬없는 찐빵임.... 1번은 좋았으나..2번연속 시티에서 호텔팩은역시 지겹더란.. ㅋㅋㅋ
레디슨블루 호텔 이번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결국 SM몰 옆에 있는 레디슨블루로 결정했다. SM몰과 정말 가깝다.건널목 하나 건너면 되고로비에서 정말 1분거리.. ㅋㅋㅋ 저번엔 메리어트에 묵으면서아얄라몰을 탐방했고...이번엔 SM몰... 레디슨블루는 지은지 2년된... 새호텔...시설은 정말 가격대비 괜찮다. 1박에 10만원 정도니... (조식포함) 로비가 거의 운동장 수준천정 정말 높다.. ㄷ ㄷ ㄷ 기둥도 엄청 굵다..한마디로 스케일이 크다.. 이 호텔... 아침 조식도 먹을만 하다...3박을 했기에역시 한계효용체감의 법칙에 의해....만족도가 갈수록 떨어지는건 어쩔 수 없다. 나름 깔끔한 시설에...음식 종류도 꽤 많고....숙박요금에 비해서는 만족... 강현군 시리얼 폭풍흡입 저기는 생과일쥬스...만들어 주는 곳..
25. 굿바이~ 말레이시아 티오만섬에서...수방공항에 내렸다.수방공항에서는 택시를 바로 못탄다.행선지를 얘기하고 금액내고 택시기사한테 티켓을 주면 된다.아마 바가지 요금 없애려고 만든 듯... 2일간 티오만섬에서 일정을 보내고다시 로얄출란 호텔로 왔다.이번 객실 쥑인다.아마 2단계 이상 업글해준거 같다.침실, 거실 따로있고...베란다도 무지 넓다.. ㄷㄷㄷ이렇게 취사시설 다 있다.. 헐....조식포함 10만원짜리 방치곤..오나전 좋다.. 최고... 발코니에서 수영장이 어렴풋...보인다.. ㅎ지난 1월에 왔을 때 도전못한빠꾸떼를 먹으러 갔다.빠꾸떼는 그냥 돼지고기를 간장+한약재로푹 고아서 만든 요리이다...족발 연상하면 되는데부위별로 주문할 수 있다.저 물티슈 1링깃이다.... 공짜인줄 알았단.. -_-빠꾸떼는 파빌리온 6층에 있다..
24. Good-bye Tioman! 이 날은 티오만에서 다시 쿠알라룸프로 들어가는 날이었다.어느새 4박이나 지났구나... -_-아침 9시30분 비행기...시골공항이어서 1시간전에 미리공항에 가서 대기하고이런게 없어 좋다..진짜 10분전에 가도 된다.. ㅋㅋ버자야 리조트 앞에 위치한 바다..파랗다... 파래... 여긴 버자야리조트 로비...저기가 기념품 파는 곳인데..안가봤다는... 리조트내에 위치한 투어센터..여기서 각 종 투어 예약받는다.아~ 코랄 아일랜드 투어.. -_-로비 앞에 위치한 연못..물고기도 있다.강현군 신발.. 암만봐도 잘샀다.. 본전 뽑은 듯. ㅎㅎ우리 장난꾸러기.. 아들.. 강현군.. ㅋ마일로.. 참 오랜만에 들어본다...나 어릴때도 있었는데....마일로 하나 사주니..조용해짐. ㅋ 저 항공기는 쿠알라에서 티오만 들어오..
16. [파빌리온] 마담콴스&노천카페~ 도착해서 좀 쉬다가저녁먹으러 파빌리온 마담콴스에 갔다.이번여행 때 이미 예상을 했었다.파빌리온에서 죽돌이 생활을 하게될 것이라고.. ㅎㅎ파빌리온은 엘리베이터 동선이 편하고일단 사람이 그리 많지 않다. 수리야는 넘 복잡혀... 이게 나시레막이다.. 카레버무린 닭고기... 멸치는 그닥 내입맛엔 안맞음..말레이 대표음식인데.. 먹을만하다...이건 소고기볶음면이었는데... 나름 괜찮았다.. 강현이가 잘 먹었다는...요거는 커리어쩌고 였는데.. 이거 실패메뉴임. ㅋ마담콴스 여행기간 동안 2번 갔다는..말레이 음식을 약간 퓨전식으로 재현한 곳인데..전체적으로 가격대비 괜찮다.주말에는 대기줄이 열라 길다는.... 마나님이 먹는건 떼따릭..그닥 안좋아할 줄 알았다.. ㅋㅋ 현지 사람들이 자주먹는거라는데..데자와 생각하..
15. 두번째 말레이 여행 출발&도착... 두 번째 말레이 여행이 시작되었다.지난 1월때는 혼자 2박 4일 댕겨왔는데,이번엔 가족들 총 출동...원래 7박8일 코스였는데,노무사시험 일정이 겹쳐서 5박 6일댕겨온게 아쉽다.근데, 어쩌면 7박8일은 못갔을지도 모른다. ㅎㅎ인천공항 에어아시아 수속하는 직원들오나전 느리다.면세품 찾고 비행기 못탈뻔했다.다음엔 꼭 셀프체크인 해야겠다는.. -_-강현군이 카메라 렌즈 앞에 굉장히 새침하다.데스막투를 놔두고무게 때문에 이번여행은 NEX3를 가져왔는데역시 퀄리티 차이가 무게만큼 심하다. 특히 고ISO에서....간만에 웃어주는 강현군....NEX의 A모드는 무조건 1/30초로 세팅된다.자동ISO에서는... 덴장... 좀 어두워도 좋으니 1/50로 해줬음갈 때나온 기내식.. 내 입맛엔 그닥.. 강현군은 잘 먹었다...
샹그릴라 비치... 세부만 4번째.. ㅎㅎ올 11월에 또 가야한다는.....굳이 딴데 가고 싶지 않다는... 물가싸고 바다이쁘고요즘 소셜커머스에서 싼 곳이 많이 나와서 다음엔 다른 여행지도 고려해봐야겠다.샹글은 세부에서는 호텔앞에서 스노쿨링이 가능한 곳인데...날씨가 그닥 좋지 않아서 잘보이진 않았다.콘택트를 껴야 잘 보였을텐데.. 물도 탁했지만...강현군은 정신없이 모래놀이를....모래놀이는 좋은데모래가 몸에 닿는걸 싫어하는 강현군....샤워부스에서만 놀려고 했다는... ㄷㄷㄷ
[샹그릴라] 강현군과 모래놀이 강현군... 아빠닮아 결벽증이 있는 듯...발이 모래에 닿는걸 오나전 용납못함..그러면서 어떻게 모래놀이를 하니? ㄷㄷㄷ날씨가 넘 흐려서...물 때깔이... 안이쁘단....바람도 겁나분다.... 왜 이래? 우띠... ㄷㄷㄷ1시간 정도 놀다가 철수한 듯....날씨가 한........ 글구 강현이가 파도를 무서워한다... ㅋㅋ바다에서 놀기 힘들어... 그리고 알고보니샹그릴라는 모래놀이세트... 애들 위해 그냥 대여해준다...괜히 챙겨갔오.. ㅋㅋ
샹그릴라 `타이디스` 샹그릴라 아침부페가 2군데 있는데타이디스에 갔다.여기 저녁부페 감동인 곳인데...두번째 가서 그런지 예전만 못하단 느낌이든다.. ㅎㅎ비오는데 우린 테라스에 앉았다.늦게 갔더니 자리가 없다... 헐..... 강현군은 이렇게 뒹굴뒹굴 거리다가아침먹으로 끌려갔다는... 풉...테이블 세팅.. 그냥 깔끔하다.. ㅎㅎ난 아침 그닥 많이 안먹는다...... 모... 저정도... 그래도 비싼 곳이다.. 2-3번 갖다 먹었다.. ㅎㅎ오늘도 아침부터 치로에 집중하는 강현군... ㄷㄷ우연히 과장님네 식구.. 우리 앞테이블에 앉아있었다.. 연주도 만화 삼매경.. ㅋ 밥먹고 방에 들어가는 길에....샹글은 조경 정말 잘 해놨는데.... 이걸 즐길 짬이 없었다는. ㅋ 저기 파란벽이 키즈클럽이다..3년전보다 훨씬 업그레이드 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