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경꼬~

[동탄] 금강 3차 사전점검 후기 동탄2 시범 마지막 분양한 단지사전점검을 다녀왔다. 99B 944동 집내부에 심각한 하자는 없었고,소소한 것들을 따지자면 대략 10~15건 정도... 들어갔을때 보이는 뷰...창밖과 실내 명암차가 심해서밝기를 좀 낮췄다. 남동향이어서 오전에 갔을때햇빛은 당연히 충분했고오후에 한 번 방문해서 확인하고 싶긴 하더라.. 거실문 열면 딱 정면으로 보이는 뷰... 중앙공원이 끝까지 보이고,반도 4차도 보인다. 생각보다 아인초등학교가 높다.대략 아파트 8층까지는초등학교가 거슬릴 것 같다. 살짝 우측으로 돌려서 촬영한 모습.... 942~944동 전면은대략 이런 느낌의 뷰일 듯.. 944동 남동향도 나름 나쁘진 않은 것 같다.이정도면 만족 35mm로 살작 땡겨서 찍은 샷....산은 아니지만...공원을 품고 있어서....
[루이비통] 팔라스 월릿 회사에서 휴가지원비 나온거 올인해서 마나님 생일 선물을 사줬다. 면세점에서 샀는데... ㅋㅋㅋ120정도 준듯... 정가는 136만원이넹.. ㅎㄷㄷ모노그램인데.. 나름 괜찮다. 루이비통만 보면 예전 분실한타이가 지갑이 생각나서 울화통 남.. 에잇... 파란 비닐 떼기전.. ㅋ살짝 아줌마 티나지만....나름 간지난다... 괜찮은 듯..
breo neck2 breo에서 나온 목 안마기... 팔, 다리도 가능한데... 목 부위를 타켓으로 만든거이기에 목 안마할 때가 가장 시원하다. 대략 이런모습 사이버틱하게 생겼다. breo가 최근 방송협찬을 많이한다. 1박2일과 무도에 나왔었다. 사실 눈 지압해주는거가 더 유명한데.... 백화점에서 한번 해보니까.. 눈주변 골격들을 살짝살짝 눌러주는 기기였다. breo 일단 디자인은 꽤 높은 점수를... 꽤 고급스럽고 미래지향적이다. 우측에 전원버튼과 4가지 안마설정 가능 시간은 5분에서 15분까지 5분단위로 셋팅이 가능하다 중간에 동그란 손잡이는 목 사이즈를 조정하는 레버 위에서 본 모습 핸드폰 배터리 충전단자와 같아서 간편하다. 배터리는 1년 6개월후에 무상 1회 교체해준다. 굿 뒤에 저 돌기로 목을 눌러주는 건데.....
breo mini339 breo에서 나온 소형 안마기 얘는 사은품으로 따라왔다. 실제는 목안마기를 구매했더니 행사용으로 증정 AAA사이즈 건전지 3개를 넣고 작동하는 방식이다. 짠...꽤 귀엽게 생겼다. 위에 전원버튼 이게 끝 밑에는 3발이 형태로 생겼고 가운데를 돌리면 건전지 넣는 칸이 보인다. 지압 바작은 이렇게 생김 내 돈주고 사진 않을 것 같은데.. 뭐 공짜로 받았으니.... 얘 땜에 에너루프 좀 사놔야겠다.. ㅋㅋㅋ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네스프레소는 직구로 사야 제일 저렴하긴 한데.... 신세계 백화점에 갔더니 기본모델인 이니시아 할인행사를 하고 있었다 109,000원 이 정도면..... A/S 감안하면 하나쯤 사도 괜찮을 것 같아서 레드로 하나 구입..... 예전에 픽시나 시티즌 주로 봤던게 생각나는데... 집에 전자동 머신 있으니깐... 뭐.... 얘는 기본 기능만 있어도 문제 없을 듯 박스포장.... 최근 폴바셋에서 나온 바리스타 캡슐 시그니처 블렌드 별도 비추다... 커피가 넘 연해.. 이거.... 내 스타일 대로 먹을려면 2개는 추출해야할 것 같다. -_- 예전에 일리 프란시스코 x7도 사용했었지만 네스프레소의 장점은... 캡슐종류가 많고 머신 크기가 작다는 거.... 요건 위에서 본 모습... 기본 모델이지만 나름.... 주방..
일본 젓가락 와프가 회사 동료한테 선물받았다느데..꼭 사진으로 남겨달라해서... 별다른 코멘트는 없고.. 미션 클리어
[구찌] 드라이빙 슈즈 dsw.com에서 행사때 구매한구찌 드라이빙 슈즈... 여성신발은 더 저렴해서 125불 정도....백화점가면 최소 40만원 이상일건데.. 굿.. 디자인 깔끔하고...사이즈는 약간 크긴 했지만..발볼이 좁게 나와서 헐렁하진 않다..앞 코 쪽만 약간 여유있을 뿐... 예전에 구찌 로퍼를 사준 적이 있었는데...얘는 그 신발 보다는 약간 크게나온듯..똑같은 사이즈 주문했고만.... 쇠징이 박힌 디자인으로 사려다..얘가 좀 더 심플해서 이걸로 구매... 나랑은 틀리게...운전할때만 신는다니... ㅋㅋ근데.. 드슈는 토즈가 더 이쁘긴 한 거 같다.. ㅎㅎㅎ
[우스도프 드라이작] 칼, 가위 아마존에서 직구한 건데...클래식 아이콘을 주문했는데...그 보다 한단계 아래인 그랑프리 2가 배송됨.. 아마존에 항의했더니 50$를 리펀해줬다.배송대행지에 검수 항의했더니 20$을 포인트로 넣어줌..결과론적으론 아주 싸게 구매한 셈... 주방가위랑 과도셋도 저렴한걸로 하나 더 샀다.미니 칼갈이도 추가... 헹켈이냐 드라이작이냐...뭐가 좋은지는 잘 모르겠지만.... 암튼 그랑프리 2 6인치 다용도 칼...이거 파프리카 한번 썰어봤는데..깜짝 놀람... 칼이 그냥 사시미 뜨는 거 처럼...쓱싹 썰어지는게.... 아주 조심해야할 물건이었다.
아디다스 골프화 집 주변.골프연습장을 부부동반 3개월 등록함. 지금 1주일 째인데...마나님은 매일갔고.. (골프에 바람이 난 듯)난 하루빼고 다 갔다. 메르스 땜에 술자리가 없어지니...요즘은 운동에 매진할 수 있는 환경이다... ㅎㅎㅎ 암튼 내가 골라준 골프화..이걸 산 이유는 디자인이 예뻐서.... 사진보다 실물이 더 나은데...
휘슬러 압력솥 직구하면 더 쌀거 같긴 한데..마나님 회사에서설 설물로 받았다. 5~6인용인듯...아직 뭘 해먹어 본적은 없다..... 휘슬러도 라인업이 많아서가격이 천차만별이라는데....국내가 30만원대 라는데..... 설 선물로 주지말고.. 울회사 처럼 돈으로 달라!!!
소다스트림 펭귄 독일직구했던소다스트림 펭귄 예전에는 가스통이 통관이 됐는데이제는 가스를 비우고 빈통만 통관이 된다. 소다스트림에서는 펭귄이 제일 비싼건디..우리나라 백화점에서는 50만원 이상이라고.. 썩을.. 그리고 실린더 충전이 2.4만원 기기 + 유리병 2개 + 빈 실린더 -> 20.9만원 옆모습은 펭귄처럼 생겼다저 부리를 삐이익 소리 날때까지꾹 눌러주면 소다수 완성 전원도 안꽂고... 꽤 괜찮은 발명품이다... 남들은 가스통에 직접 연결해서펑펑 쓴다는데....그냥 난 이대로가 좋다 가스통 연결하면 부피도 그렇고...동탄에 실린더 충전을 7,000원에 해주시는 분 발견그냥 이 분께 계속 충전을 맡길 생각임 뚜껑을 열고 전용 유리병을 넣고 부리 눌러주면 끝.... 소다스트림은 잘산 것 같은데...정작 시럽은 하나도 없..
[광주요] 막걸리용 소리잔 이천 부근을 가게되면..한 번씩 마실삼아 광주요 아울렛을 가게된다.. 그릇 및 도자기 좋아하는 남자... 이래서 늘 돈이 없다.. ㅎㅎㅎ 광주요에 가면.. 진짜 멋진 작품들이 가득한데..늘 그냥 소품위주로 구매하게 된다.... 앞으로 집 접시 및 그릇은무광 백자계열로 통일하기로.. 소리잔이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얘는 흔들면 청명한 소리가 난다...용도는 막걸리 잔인데.. 난 막걸리를 안마시니깐..이건 대부분 마나님이 쓰실듯...
화이트데이 맞이 조공..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고디바 사이트에서 쪼꼬렉을 주문했다. 공홈에서 50% 세일하기에...면세점 보다 훨씬 저렴한.. 이런.... 얘는 골드시리즈.. 105개 피스....74.99불......난 3배 넘게 갚아준다.. ㅋㅋ대략 이런 구성으로 3단이 들었다...고디바 쪼꼬렉... 맛나지.. 난 개인적으로 단거 싫어해서 쪼꼬렉을 그닥인데. 요건 가끔 먹어주면먹을만 하다... 얘는 29.99불.. 강현군용 트리플 세트.. 24개들이..강현이가 이 쪼꼬렉 보고...엄마.. 이거 진짜 예쁘다.. 연신 감탄을... 그러면서 자기꺼라고 우기기 시작했음.. ㅋㅋ 살면서 쪼꼬렉 산다고 돈 제일 많이 쓴 듯..그래도 가족이 행복해하니....나쁘진 않군... 요고 2개 배송비는대략 14불 정도 ....다행히 녹지 않고 잘 수..
템퍼 소나타 베게 템퍼는 라텍스 매트리스로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인데....주말에 우연히 인터넷을 서치하다가... 소나타 베게 2개 100불 하는 행사를 발견...바로 주문했다.. 역시 불과 5분후 out of stock http://www.brookstone.com/tempur-pedic-suprima-pillow?bkiid=SearchResults|CategoryProductList|636068p 이런건 그냥 질러놓고 보면... 나중에 정 필요없어도 손해안보고 팔 수 있다. .... . ..국내 사악한 가격좀 보소... 개당 18만원.. 정가.. 할인들어가도 16만원이 넘는다.. 2개면 32만원 켁.. ㄷㄷㄷ 메모리폼이니... 미국내 배송될때 최대한 압축되서 오길 기대한다.아니면 부피무게 맞으니깐.. -_- 수령하면....
프라다 향수 미니어쳐 세트 이번에 보홀가면서신라면세점 통해 주문했었던프라다 향수 미니어쳐 -여성용- 이제껏 받아봤던 향수중케이스 하나는 가장 럭셔리한 것 같다. ^^ 5가지 미니어쳐가 들어가 있다.. 인퓨전 3종류, 캔디 2종류 들어있음 상자재질이 아주 빳빳한 골판지... 종이에 사피아노 무늬를 새겨놨다는... 실제로 보면 아주 고급스럽다.호텔에서 버려버렸지만... 상자를 열어보면.. 미니어쳐 하나하나에.. 다시 포장을...나름 귀엽네.. ㅋ 병을 개봉한 모습..앗.. 인퓨전의 경우 따로 미니어쳐에 어떤 종류인지 구분이 안됨..다시 면세점에 전화해서 물어봐야할 것 같오.. -_- 위 개봉전 사진으로 식별될려나....... 신라면세점 주문내역 적립금+15% 쿠폰....아주 착한 가격에 구매... ^^
[보드용 헬멧] Salomon Aura Helmet 레프트레인에서 38불 주고 주문한살로몬 헬멧이 왔다. 미국 넘들은 머리통 구조가 우리랑 틀려서..좀 착용감에 이질감이 있긴 하지만..가격이 용서를 해주니깐.... 귀마개는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고... 앞부분은 심플한데..살로몬 이니셜이 음각으로 새겨져 있음.. 헬멧은 전체적으로 무광삘이고목뒤에는 편하게 착용하라고 펌프가 달려있음.. 뒤에 고글 끈 꽂는 곳... 작년에 오크벨리에서...스미스 고글... 꽈당하면서.. 눈 속에 파묻힌거 생각하면..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