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꼬~

[콜한] 스니커즈 Cole Haan Mens Grand Crosscourt II Sneaker 아마존에서 35불에 구매... 콜한은 처음이어서 8 사이즈 주문해봤는데, 난 발볼이 넓은 편이 아니어서 그런지... 7.5를 주문할 걸 그랬다. 회사갈 때 면바지에 가볍게 신기 괜찮다. 가죽도 부들부들... 착화감도 폭신하다... 안신어 보고 이 정도면 만족함 ㅋ
[아디다스] 플러드 플로우 연말 40% 세일하길래 주문했다. 정가 89,000원인데.... 최종 결재가 37,400원 이 정도면 합리적이라고 자기 위안을 그러면서 혼 안나기 위해 와프 트레이닝복도 하나 추가 했음 ㅋ 신발 푹신하고 슬림한 디자인이어서 매치하기도 좋다.... 올검 vs 흰검 고민하다 그냥 흰검으로.... 그나저나 운동화가 도대체 몇 결레인지 ㅎㅎ
[ECCO] BIOM Hybrid 3 GTX 블랙 프라이데이 때 직구로 주문한 에코 골프화 품질, 디자인, 착화감... 어디하나 나무랄 곳이 없네.. 겉 표면은 고어텍스 재질로 되어 있고, 징 없이 간편하게 신고 다닐 것 찾다가 주문한 건데... 대만족... 사이즈도 잘 맞다.... 42 주문 90불에 득템한 것 같다. 아주 잠깐 반나절 50% 할인 풀렸을 때 타이밍 잘 맞춰서 주문.... 그 다음엔 30%로 바꼈음..골프화는 ㅋ 부지런히 연습해서 실력 쌓는 일만 남았군 ㅎ
갤럭시워치 액티브2 갤럭시워치 액티브2 알루미늄 VS 스테인리스 많이 고민했었지... 둘의 차이라면 베젤의 재질과 기본 시계줄..... 스테인리스는 베젤이 스댕이고 시계줄은 가죽을 제공한다. 알루미늄하고 놓고 보면 그냥 봐도 훨씬 좋아보인다. 반면 약 10만원 가량 비싸다는.... 스테인리스 실버나 골드를 사고 싶었지만, 임직원몰에 판매하지 않았다는.... 그래서 구매한게 알루미늄 블랙... 솔직히 처음부터 에르메스 워치 페이스를 생각했었다. 애플워치에서 에르메스 에디션이 나오긴 했는데.... 개인적으로 사각시계는 싫어한다... 어차피 스트랩을 수제작 할꺼였기 때문에.. 저렴한 알루미늄 모델로 구매 결정.... 스트랩은 임가스트랩에서 주문했는데 제작만 10일은 걸린 것 같다. 디버클도 에르메스 타입으로 주문... 가죽은 앱..
[무선 이어폰] AKG N400NC 뱅앤울룹슨 E8 충전독이 사망했다. AS 기간 단 이틀지난 이후... -_- 충전독만 18만원... 전원불 문제였는데 후배에게 고쳐보라고 넘겨줬으나 실패... 무선 이어폰 없이 몇 달을 버텼는데, 운동할 때 너무 불편해서.... 하나 구매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살까 하다가... 눈에 들어온 녀석.... 임직원가 적용하니 11.7만원.... 노이즈 캔슬링도 되니... 고고 기본 박스... 평범함... AKG가 하만그룹이고, 삼성전자에서 인수를 해서... 서비스센터에서 AS가 가능하다. 아마 1:1 교체방식일 듯 블랙 vs 블루 고민하다가... 블랙은 너무 평범해보여서... 블루로 선택했다. 오... 유닛 디자인 괜찮다. 플라스틱이 아닌 매트한 금속 재질... 버즈는 약간 장난감 같은데... 이건 나름..
삼천리 팬텀 마이크로 어반 마나님 회사는 창립기념일 마다 50만원 상당의 선물을 지급한다. 대략 20가지를 제시하고, 직원이 선택하는 방식..... 50만원을 초과하는 품목은 당연히 추가금이 붙는다. 작년엔 아이패드 PRO를 받았고, 올 해는 전기자전거를 선택..... 해마다 나의 연말 선물로 생각함 ㅋ 미니벨로 스타일이다. 배터리는 안장밑에 있는데, 얼핏봐서는 전기자전거인지 구별은 안됨. 이 모델은 배터리 착탈식이 아니다. 그래서 회사에 가져가면 충전이 불가능한 점이 다소 아쉽다. 종합계기판 배터리 작동 강도를 조정할 수 있고, 속도, 거리에 대한 정보가 제공된다. 뒷 바퀴에 기어쪽에 장치가 많다. 모터가 위치해 있고, 페달을 굴리면 모터가 작동하는 PAS방식이다. 퀵보드 처럼 FULL 배터리 방식이 아니기에 일반 자전거도로 주..
보테가베네타 반지갑 파리 라빌레 아울렛에서 구매한 보테가 베네타 반지갑.... 군청이랑 비둘기색이랑 고민하다가 무난한 군청색으로 결정함 텍스리펀하니 대략 24만원 정도 했던 것 같다. 역시 아울렛 가격을 맞출 수가 없어..... 머니클립을 쓰다가 다시 지갑으로 오니 수납공간이 늘어난 건 좋은데 부피가 커졌다.. 어쩔 수 없이 감수해야하는 부분
ECCO 스니커즈 ECCO 40% 할인하기에주문해서처제 집으로 배송시켜 놓음 MD여서 세일즈 텍스가 붙는데어쩔 수 없지 받았을 때 첫 느낌은.. 음..생각보다 색깔이 진득하다.. 좀 더 연할 줄 알았는데가죽 질감은 아주 좋다. 흙탕에 갔다 왔더니신발이 깨끗하진 않네 ㅎㅎ 국내에서 최소 20만원 넘으니깐.... 이 기회에 하나 사는 것도 나쁘진 않지. 사실 ECCO는 골프화로 아주 유명함거의 30만원대..... 사이즈는 한 단계 작게 가면 될 것 같다.운동화 270 신는데.... 보통 US9 얘는 US8.5로 구매하니딱 맞았다.
PS4 Pro 스파이더맨 에디션 수령.. 한 달전 예약했던스파이더맨 에디션 어제 수령했다. PES2019는 이미 주문했었고번들로 들어있는 스파이더맨까지 하면게임은 현재 2개.... PSN에서 무료게임도 종종 풀기에게임은 천천히 구매해야겠음 생각보다 거대했다.박스포장은 ㅋ PSN 3개월 이용권이 들어있다,바로 등록함 상판은 유광...생활기스엔 강할 듯 빤딱빤딱한게.. 매력적이다. 컨트롤러는 추가 구매가 안되는 건가..파란색을 추가 구매하긴 했는데... 거실 한편을 차지한 녀석... 강현군 스파이더맨 게임할 때.....75인치인데......스파이더맨은 괜찮은데.... 위닝은 TV가 좀 더 컸으면 했다.세밀한 컨트롤을 위해서는.... ^^소파에서 TV까지 거리가 있다보니.....
스노우피크 선풍기로 재탄생! 설봉제때 받은 스티커로선풍기를 꾸며봤다. 나름 간지....도미스티커 저거 괜찮은 듯 탁상용 선풍기올 여름 공동구매로 3+1할때 구매 스티커가 아니고 헤나인데.....아직까지 안지워지고 버티고 있다 핸디형 선풍기에도버튼 누르는 곳의 설봉마크는언젠가는 마찰에 의해 벗겨질 듯 얘 둘이 있으니 일단 전원코드 없이 충전식이어서 집안 환경이 훨씬 깔끔해진 듯 ^^
[필립스] 익스트림 비전 플러스 오래된 5세대 골프 전조등 한 쪽이 말썽이어서 필립스 익스트림 비전 플러스를 구매 할로겐에서는 가장 밝은 축에 속한다. 전조등은 안전과 직결되는 것이니 바로 교체해 주기로... 일반 전구는 정말 싼데.. 이건 뭐라고.. 3만원대.... 색상은 누런편이다.... 셀프로 자동차에 장착완료 어렵진 않은데.... 홈에 잘 맞춘다고... 시간이 꽤 걸림....... 역시 나같은 기계치는 쉬운게 없다 ㅋ
[VIKTOR&ROLF] VR 70-0130 04 북해도 가면서 신라면세점에서 그 동안 장바구니에 넣어뒀던 빅터앤롤프 뿔테를 주문했다. 갈색을 살까? 블랙을 살까? 고민고민 하다 나한테는 블랙이 더 잘 어울린다는 마나님의 의견을 수용 그런데 받아보니 이전 테랑 느낌이 거의 같다 ㅋ 나만 안경테 바꿨다는 것을 인지할 정도 실제로 주변에서 안경바꿨네..... 이런 소리 한 적 없음 그래도 자기만족이니.... 일단 테가 무지편하다.... 렌즈는 아울렛 가서 칼짜이쯔로 30% 할인받아 맞췄다. 안경테 적립금 듬뿍 먹여서 135,000원 칼짜이쯔 1.6 89,000원 224,000원 토탈.... 이정도면 시중 안경테 값도 안되네... 역시 면세점이 좋긴 하다...
B&O E8 면세점 구매 벼르던 뱅엔울룹슨 E8을이번에 일본 나가면서 구매했다. 면세점도 지금 계속 품절이어서등록알림 걸어놓고 대기중에롯데면세점에 뜬거 보고 구매했다. 쿠폰은 안먹고, 적립금 모은거 다 털어 부어서23만원에 구매함.... 대박 ㅋㅋ* 네이버 최저가 34.9만원 포장박스 마티나 라운지에서 촬영했더니유리 무늬가 반사되넹 고급스런 케이스저 케이스에 넣어 두면충전이 가능하다. 간지나는 디자인착용감도 정말 굿....... 귀에 쏙 들어온다. 음악 재생시간은 3시간대기시간은 8시간 정도 였나.... 케이스에 잠깐 넣어두면 완충되니운동용, 대중교통 탔을 때 활용하기엔큰 무리는 없을 것 같다. 안드로이드 시스템과 연결이 안되서첨에 무지 삽질했는데,알고 보니 펌웨어를 업그레이드 해야하는 문제였다. -_- 일본에서 인터넷 느려서펌..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DIY 항목들 작년 7월에 중고로 구매후 이것 저것 소소하게 꾸몄음 ㅋㅋㅋ 뭐라할까 캠퍼족 그리고 초등학생 자녀를 둔 아빠에게는 활용도 면에서 100% 만족스럽다. 일단 수납능력이 어마어마 하고 3열도 꽤 불편하지 않다. 나중에 정리 좀 해보겠지만, 기름은 확실히 많이 먹는다. -_- 무거운 차체는 굼뜨긴 하지만 안정감이 들고 주행은 정말 부드럽다는 것이 느껴진다. 회사 앞 카센터 가보니 중고인데 잘 샀다고 ㅋㅋㅋ 파워호스에서 파워오일 누유외엔 이상이 없었다. 앞으로 아끼고 잘 타야지.... 원래 전차주가 RRS 그릴을 껴놨었는데, 순정그릴 블랙으로 바꿨다. 순정 화이트 있던거랑 1:1 교환 운이 좋았다. ^^ 앞 레터링 랜드로버에서 디스커버리로 바꿈 개노가다였음 -_- 사이드벤트도 순정이랑 1:1 교환 휠 기스가 좀..
[알렌 에드몬즈] 스웨이드 구두 알렌 에드몬즈 미국 수제화 브랜드이고 위스콘신 주에서 made in USA로 제작된다고 한다. 역대 미국 대통령들이 주로 신었다는 브랜드인데... 아울렛에서 우연히 보고 내구성 및 재료도 좋고 색상도 괜찮아 보여서 구매함 ㅋㅋㅋ 가격은 9만원 (의미없는 국내정가는 33.8만원) 클럽 모나코에서 디자인에 참여한 것 같다. 모양은 무난한 페니로퍼 바닥은 송아지 가죽이라는데 창을 아무래도 덧대서 신어야겠다. ^^
디스커버리4 키케이스 랜드로버 저널 카페에서공구로 구매했는데... 가죽 질감 괜찮고모양도 이쁜 듯... 이전 주인에게 받은 케이스넘 없어 보여서.... 이걸로 샀다..... ^^ 디스커버리는 웬지 오래 탈 것 같다. 갤럭스노트7 카메라성능 장난 아니넹... 샤픈이 좀 강하게 먹는 것 빼곤...폰카 치곤 정말 발전 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