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hoho~

강현꼬~ +37

신세계 경기점 갔다가...

아들한테 뜯긴 스니커즈...


오니츠카 타이거는

아식스에서 나오는

프리미엄 브랜드라 생각하면 됨...


푸마 -> 알렉산더 맥퀸... 

뭐 이런식으로......


오니츠카 타이거 .....

신발 나름 간지 난다.....

가죽으로 덧댐되어 있고.....


요게 8만원... -_-

휴가지원비로 받은 상품권으로 결재...


어른꺼는 무려 28만원....

나는 그냥 포기.......

나중에 직구로 싸게 나오면..... 사봐야겠다...


첨에... 이상한 녹색신발..

정말 말도 안되는 디자인...

그걸 끝까지 사달라고 고집해서...

이걸로 겨우 설득해서 사줬네... ㅋㅋㅋ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니츠카 타이거] 스니커즈  (0) 2016.01.10
나이키 축구화  (0) 2015.04.30
아들, 책상세트 구비  (0) 2015.02.16
나이키 프리런5  (2) 2014.08.09
칠판...  (4) 2013.11.04
강현군 스키용품  (0) 2012.12.16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강현군은 칭찬에 아주 민감한데..

칭찬 스티커를 모으게 된 이후로

박지성 축구교실 수업에 엄청 열심히 참여한다는....


예전 축구화가 작아져서....

이천 롯데아울렛 가서 축구화를 새로 샀다..


색상은 핫 핑쿠... ㅋ

아드님께서는 축구화를 새로 샀더니.....

공이 더 멀리 차진다며.... 만족감을 표현함...


다른색이 마음에 들긴 했는데...

세일하는 거에는 별다른 아이템이 없어서... ㅋㅋ


플라스틱 징이 박혀있다.. 오호...


예전 축구화가 소프트했다면

얘는 진짜 선수용 처럼.. 약간 하드 하다고 할까....

역시 운동은 장비빨이야.. ㅋㅋ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니츠카 타이거] 스니커즈  (0) 2016.01.10
나이키 축구화  (0) 2015.04.30
아들, 책상세트 구비  (0) 2015.02.16
나이키 프리런5  (2) 2014.08.09
칠판...  (4) 2013.11.04
강현군 스키용품  (0) 2012.12.16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회사에 형님께서

이사가면서 가구를 새로 개비했다며


아들래미 쓰던 옷장, 책장, 책상을 통으로 주셨다.

용달비 5만원만 들었넹.. ㅋㅋㅋ


상태 엄청 좋고...

그냥 모던한 가구가 아니라

어린이의 눈높이를 고려한

파란색 깔끔한 톤이어서 마음에 들었다.


초등학생 3~4학년때 까지는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굿...


이전 방 배치는

방문을 열자마자

2층침대가 보여서 방이 좀 좁아 보였는데...

요렇게 배치를 하니.... 

서랍장이 침대를 살짝 가려주고

공감감이 느껴져서 방이 굉장히 넓어 보였다.


강현군도 마음에 들었는지...

엄청 좋아했다.... 

일요일 오전내내 짐 다 옮기고

청소하고 가구 재배치하고 


노가다 좀 했는데

강현군이 좋아하는 모습보니 뿌듯했다 ㅋㅋ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니츠카 타이거] 스니커즈  (0) 2016.01.10
나이키 축구화  (0) 2015.04.30
아들, 책상세트 구비  (0) 2015.02.16
나이키 프리런5  (2) 2014.08.09
칠판...  (4) 2013.11.04
강현군 스키용품  (0) 2012.12.16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재래시장 상품권이 좀 쌓여서

지인 돌잔치 갔다가...

문정동 상설할인매장에 갔다.


문정동은 거의 대부분 매장에서

재래시장 상품권을 받아준다..


그래서 첨엔 엄마, 장모님 드렸다가..

요즘엔 상품권 받으면.. 거의 쇼핑에 몰빵.. ㅋㅋㅋ


프리런5.....

엄청 가볍다. 

직구했으면 더 쌌을 테지만....


아들녀석이 온라인 쇼핑은 그닥 안좋아한다.

바로 사야함.. ㅋㅋㅋ

상품권도 있고 해서 사줬다... 


아동용 운동화치곤 꽤 비싸다.. 

강현이가 09년 1월생인데..

넉넉히 신길 생각으로 180으로 샀다.


프리런이 한치수 작게 나온다...

신겨보니...아주 넉넉하진 않음...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키 축구화  (0) 2015.04.30
아들, 책상세트 구비  (0) 2015.02.16
나이키 프리런5  (2) 2014.08.09
칠판...  (4) 2013.11.04
강현군 스키용품  (0) 2012.12.16
회사 바자회 득템...  (0) 2012.12.05

Comment +2

칠판...

강현꼬~2013.11.04 22:39

거실과 주방사이 기둥에

칠판을 붙였다..


분필로 써보니

필기감 괜찮네....


강현군 낙서장

그리고 유치원 준비물 쓰는 

용도로 사용하게 될 듯....


.

.

.


술집 메뉴판으로 사용하고 싶은 욕구가...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들, 책상세트 구비  (0) 2015.02.16
나이키 프리런5  (2) 2014.08.09
칠판...  (4) 2013.11.04
강현군 스키용품  (0) 2012.12.16
회사 바자회 득템...  (0) 2012.12.05
[PUMA] 겨울용 스니커즈  (0) 2012.12.02

Comment +4

강현군 스키장 나들이를 대비해서

장갑이랑 모자, 고글 구매...


스키장을 가야하는데...

언제 갈 수 있을라나... ㅋㅋㅋ

나도 모르겠네...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키 프리런5  (2) 2014.08.09
칠판...  (4) 2013.11.04
강현군 스키용품  (0) 2012.12.16
회사 바자회 득템...  (0) 2012.12.05
[PUMA] 겨울용 스니커즈  (0) 2012.12.02
강현군 디카...  (0) 2012.10.14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토마스 기차놀이...

뭐 단순하다.. 

기차, 버스, 헬기버튼 누르면 

그에 맞는 소리가 나고


왼쪽 다이얼 돌리면 기차가 움직임..

나머지는 죄다 수동으로 동작..

강현군은 좋아했다... 


파버카스텔 

색연필 세트...

이건 강현군 색칠공부 할 때 쓸라고.. ^^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칠판...  (4) 2013.11.04
강현군 스키용품  (0) 2012.12.16
회사 바자회 득템...  (0) 2012.12.05
[PUMA] 겨울용 스니커즈  (0) 2012.12.02
강현군 디카...  (0) 2012.10.14
아우디 TT  (0) 2012.09.28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27000원 주고 매대에서 산 스니커즈..


150mm는 좀 딱 맞고

160mm는 엄청 크네..

그냥 150mm 샀다... 


살때는 이뻐서 샀는데..

막상 보니 여자용 신발 같기도 하네.. ㄷㄷㄷ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현군 스키용품  (0) 2012.12.16
회사 바자회 득템...  (0) 2012.12.05
[PUMA] 겨울용 스니커즈  (0) 2012.12.02
강현군 디카...  (0) 2012.10.14
아우디 TT  (0) 2012.09.28
[파타고니아] 스키장용  (0) 2012.08.11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생이 오래전 쓰던

쿨픽스 3700

 

300만화소에... 이게.. SDHC는 읽지도 못한다.

결국 SD 2기가 6000원에 주문해서..

강현군용 디카로 잘 쓰고 있음. ㅋㅋㅋ

 

언제 배터리가 완전 방전될지 모르겠군...

하긴.. 인터넷 장터에서 2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ㅋㅋㅋ

 

그래도 한 때는 비싼 녀석이었는데....

한마디로 강현군 장난감..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사 바자회 득템...  (0) 2012.12.05
[PUMA] 겨울용 스니커즈  (0) 2012.12.02
강현군 디카...  (0) 2012.10.14
아우디 TT  (0) 2012.09.28
[파타고니아] 스키장용  (0) 2012.08.11
폴로 주문  (0) 2012.07.08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아우디 TT

강현꼬~2012.09.28 22:26

홈플에서 12000원였던가...

싼 맛에...  그냥 사줬다...

 

후진, 전진할 때 불도 들어오고...

가격대비 괜찮음.. ㅋㅋ

 

나는 진짜 아우디TT를 사달라...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PUMA] 겨울용 스니커즈  (0) 2012.12.02
강현군 디카...  (0) 2012.10.14
아우디 TT  (0) 2012.09.28
[파타고니아] 스키장용  (0) 2012.08.11
폴로 주문  (0) 2012.07.08
Columbia Boys 2-7 Steens Mountain Fleece  (0) 2012.01.29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파타고니아 공홈에서
아들녀석(4세, 43개월) 스키장에서 입힐 옷을 주문했는데...
(구스다운, 스키바지, 플리체 셔츠)

분명 사이즈차트에는 
보이즈 XS가 4-5세용이었는데...
크다. 최소 5-6세용은 될 듯

이 녀석이 폴로 보이즈 4가 적당하고
오래입힐려고 제가 5사이즈로 요즘 주문하는데..
파타 보이즈 XS는 폴로 5사이즈 보다도 약간 크다는...

묵혔다가 내년에 입혀야 할 듯 ㅎㅎ
이럴줄 알았음 그냥 토들러 4 사이즈를 사는건데...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현군 디카...  (0) 2012.10.14
아우디 TT  (0) 2012.09.28
[파타고니아] 스키장용  (0) 2012.08.11
폴로 주문  (0) 2012.07.08
Columbia Boys 2-7 Steens Mountain Fleece  (0) 2012.01.29
강현군 레고  (3) 2012.01.08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폴로 주문

강현꼬~2012.07.08 10:29
간만에 폴로에서 주문했다.
198불... 그런데 옷은 11벌...
배송료는 대략 18000원....

국내 폴로가격 생각하면 어이상실임.. ㅋㅋ
내꼬로 주문한 빅포니 반팔티가 3만원 정도니.. ^^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우디 TT  (0) 2012.09.28
[파타고니아] 스키장용  (0) 2012.08.11
폴로 주문  (0) 2012.07.08
Columbia Boys 2-7 Steens Mountain Fleece  (0) 2012.01.29
강현군 레고  (3) 2012.01.08
레이밴 선글라스..  (0) 2012.01.08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콜롬비아 보이즈
부들부들한 폴라폴리스 소재이고....

아직 강현이 한테는 큰데..1년후에는 딱 맞을 듯

집에서 막입기 괜찮고..

가격은 아마존에서 18-20불 왔다갔다 한다는...

이거 강현이 하고 깔맞춤으로 입을려했는데...

생각보다 작게 나와서샀다가 어무이 드렸다는.... -_-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타고니아] 스키장용  (0) 2012.08.11
폴로 주문  (0) 2012.07.08
Columbia Boys 2-7 Steens Mountain Fleece  (0) 2012.01.29
강현군 레고  (3) 2012.01.08
레이밴 선글라스..  (0) 2012.01.08
타미 주문~  (0) 2011.04.05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강현군 레고

강현꼬~2012.01.08 09:51

아마존에서 주문한

강현군 레고....

국내에서는 8.9만원 하더란...

근데 7-12세용 처럼 무지 까다롭니다.

무려 734피스의 조각들....

만들어 주면

강현군이 가지고는 잘 논다....

도르레로 차 끌어올릴 수도 있고

차고지 문도 열 수 있고..

나름 정교하다..

저거 설계한 사람들..

천재같다.. ㅋㅋ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폴로 주문  (0) 2012.07.08
Columbia Boys 2-7 Steens Mountain Fleece  (0) 2012.01.29
강현군 레고  (3) 2012.01.08
레이밴 선글라스..  (0) 2012.01.08
타미 주문~  (0) 2011.04.05
타미힐피거 강현군 짤방~  (0) 2011.02.27

Comment +3

세부갔을 때 면세점에서
구입한 강현군 선글라스...

7만원 정도 준듯..

아직 좀 크다....
아동용 중에는 젤 괜찮은 걸로
골라왔는데.. ㅋㅋ

나름 간지난다...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lumbia Boys 2-7 Steens Mountain Fleece  (0) 2012.01.29
강현군 레고  (3) 2012.01.08
레이밴 선글라스..  (0) 2012.01.08
타미 주문~  (0) 2011.04.05
타미힐피거 강현군 짤방~  (0) 2011.02.27
polo신발..  (0) 2011.02.21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타미 주문~

강현꼬~2011.04.05 00:12

착한 타미힐피거

무조건 표시가격에서 40%할인을 한다..

세일품목은 이미 많이 빠져나갔고

할인율이 커서 노세일 품목도 싸다...

강현군 옷 위주로 담아봤다는..

아마 내년까지는 걱정안하고 입힐거 같다.

이래놓고 또 계속 옷을 사주겠지만. ㅋㅋ

세상에서 하나뿐인 내 새끼니...

좀 좋은 것 사줘도 괜찮다.. ㅎㅎ

그래봤자 국내에서 사는거 보다 무지 싸다...

타미 국내에서 사면 바보!!!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현군 레고  (3) 2012.01.08
레이밴 선글라스..  (0) 2012.01.08
타미 주문~  (0) 2011.04.05
타미힐피거 강현군 짤방~  (0) 2011.02.27
polo신발..  (0) 2011.02.21
버버리 코트 / 자카디 니트, 바지  (0) 2011.02.12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저번에 타미힐피거 직구한 강현군 옷..

이제 25개월인 강현군 한테는 당연히 크다.

4T 주문했기에...

2년은 입힐 수 있을 듯.. ^^

초봄, 초가을 날씨에 많이 입힐듯..

보들 보들한게 딱 좋다.

20불 정도 준거 같은디..

굿....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이밴 선글라스..  (0) 2012.01.08
타미 주문~  (0) 2011.04.05
타미힐피거 강현군 짤방~  (0) 2011.02.27
polo신발..  (0) 2011.02.21
버버리 코트 / 자카디 니트, 바지  (0) 2011.02.12
강현이 `목도리/비니`  (0) 2011.02.08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polo신발..

강현꼬~2011.02.21 23:57

주변에 애들..

초딩입학 기념으로 폴로에서 옷 몇 벌 주문하고

덤으로 주문한 강현군 신발...

20불 정도 했던거 같다.

150cm로 주문했는데 약간 크넹...

올해 말까지는 충분히 신길듯.. ^^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미 주문~  (0) 2011.04.05
타미힐피거 강현군 짤방~  (0) 2011.02.27
polo신발..  (0) 2011.02.21
버버리 코트 / 자카디 니트, 바지  (0) 2011.02.12
강현이 `목도리/비니`  (0) 2011.02.08
GAP주문...  (0) 2011.01.25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강현군 두 번재 생일날

엄마랑 장모님께서 현찰 좀 주셨는데

여주 아울렛 가서 강현군 코트 하나 샀다.

버버리...

벌써 이 녀석 버버리 3벌 째이다. ㄷㄷㄷ

나 버버리 한 번도 입어본적 없다고.. -_-

자카디 가서

니트 T랑 바지도 샀다는...

자카디도 가격이 만만치 않음... ^^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미힐피거 강현군 짤방~  (0) 2011.02.27
polo신발..  (0) 2011.02.21
버버리 코트 / 자카디 니트, 바지  (0) 2011.02.12
강현이 `목도리/비니`  (0) 2011.02.08
GAP주문...  (0) 2011.01.25
강현군 노스페이스 패딩  (0) 2010.12.17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요건 강현군꼬..

쓰면 완전 케간지.. 구엽다.. ㅋㅋ

역시 사는거 보다 케 비싸.. ㄷㄷ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polo신발..  (0) 2011.02.21
버버리 코트 / 자카디 니트, 바지  (0) 2011.02.12
강현이 `목도리/비니`  (0) 2011.02.08
GAP주문...  (0) 2011.01.25
강현군 노스페이스 패딩  (0) 2010.12.17
슈크레 인형...  (0) 2010.11.01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GAP주문...

강현꼬~2011.01.25 15:18

강현군

옷 10벌 샀는데 110불이다.. 켁..

기존세일물품에 30%추가할인

3벌은 잠옷이어서 할인안됨에도 불구하고..

뭐 한국에서 GAP사는건 오나전 돈 아깝다..

표기 사이즈도 같으니...

한국매장에서 입어보고

해외주문하면 된다.. ㅋㅋㅋ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버리 코트 / 자카디 니트, 바지  (0) 2011.02.12
강현이 `목도리/비니`  (0) 2011.02.08
GAP주문...  (0) 2011.01.25
강현군 노스페이스 패딩  (0) 2010.12.17
슈크레 인형...  (0) 2010.11.01
GAP에서 강현군 옷 주문~  (0) 2010.10.18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국내 노스페이스 매장에는
수유, 타임스퀘어만 토들러(유아~4세) 입점해있다.

요고 사려고 눈여겨 봤는데, 광속품절!!! 550필 구스다운...
재입고 계획도 없고...

그냥 미국 쇼핑몰에서 주문

배송비까지 대략 10만원 ^^
검정색은 1-2만원 더 저렴했지만..

녹색이 이뻐서 그냥 이걸로 주문...

어제 강현군입혀보니.. 이쁘다는.....
23개월인데.. 3T로 주문했는데...
내년엔 좀 타이트할지도...

근데 4T로 주문했으면 많이 컸을 것 같다..

----------------------------------------------------------------

빈폴패딩이 30만원 가량하고 (임직원DC해도 26만원 ㄷㄷㄷ)
그거 감안할때 노스패딩 10만원이면 싸다고 생각된다...^^

그나저나 아들아~ 니가 부럽다...
아빤 노스 입어본적도 없다.. -_-

----------------------------------------------------------------------

.

.

.

.

.

.

문의가 몇몇 있어서 첨부...

제가 구매한 곳 : http://www.backcountry.com/the-north-face-nuptse-down-jacket-toddler-boys
(무료배송일 때 구매했음 )

아마존(www.amzon.com)에서 northface toddler로 검색
(그 당시 68불 최저가, 근데 색상/사이즈가 별로 없음)

참고로 www.thenorthface.co.kr에서
kids에 있는 10만원짜리 다운자켓이랑 같은 모델이에요..
(여긴 나오자 마자 품절)

www.ebates.com 경유하면
캐쉬백 지급됨. ^^
강현군은딱 두 돌
3T사니 내년까지는 타이트하게 입히겠음.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현이 `목도리/비니`  (0) 2011.02.08
GAP주문...  (0) 2011.01.25
강현군 노스페이스 패딩  (0) 2010.12.17
슈크레 인형...  (0) 2010.11.01
GAP에서 강현군 옷 주문~  (0) 2010.10.18
강현이 신발...  (0) 2010.05.11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진주가 일본에서 사온 수크레 인형...

강현이는 뭐 그닥.. 본체만체.. ㅋㅋ

잘 갖고 놀라나. 지켜보자.. 풉..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GAP주문...  (0) 2011.01.25
강현군 노스페이스 패딩  (0) 2010.12.17
슈크레 인형...  (0) 2010.11.01
GAP에서 강현군 옷 주문~  (0) 2010.10.18
강현이 신발...  (0) 2010.05.11
강현군 어린이날 선물  (0) 2010.05.07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GAP에서 간만에 강현군 옷을 주문했다.

현재 22개월, 사이즈는 오래입힐 생각해서 3YRD로 주문

10불짜리 티셔츠 하나가 백오더로 잘렸다.

그래서 토탈 90불어치 주문

특히 Sleepwear 상하세트는 백화점 GAP매장에 갔더니

38,000원에 팔리고 있다. 완전 도둑넘들....

GAP은 한국백화점에서 구경하고 입어보고

미국에서 주문하면 딱이다.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현군 노스페이스 패딩  (0) 2010.12.17
슈크레 인형...  (0) 2010.11.01
GAP에서 강현군 옷 주문~  (0) 2010.10.18
강현이 신발...  (0) 2010.05.11
강현군 어린이날 선물  (0) 2010.05.07
강현군 자가용이 왔네요.. ^^  (2) 2010.04.28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구매대행으로 주문한 강현용 신발...

가볍고.. 편하게 되어 있는 듯...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크레 인형...  (0) 2010.11.01
GAP에서 강현군 옷 주문~  (0) 2010.10.18
강현이 신발...  (0) 2010.05.11
강현군 어린이날 선물  (0) 2010.05.07
강현군 자가용이 왔네요.. ^^  (2) 2010.04.28
강현군 2번째 자동차 지르다....  (2) 2010.04.21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어무이한테 받은걸로...

백화점에서 이거 사줬단..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GAP에서 강현군 옷 주문~  (0) 2010.10.18
강현이 신발...  (0) 2010.05.11
강현군 어린이날 선물  (0) 2010.05.07
강현군 자가용이 왔네요.. ^^  (2) 2010.04.28
강현군 2번째 자동차 지르다....  (2) 2010.04.21
해외사이트 구입 -POLO-  (4) 2010.01.26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어제 왔다는 연락을 받고 찾아왔다.
반조립 상태로 일부는 내가 조립.

20개월쯤 되면 잘 탈거 같다.
설명서대로 3세부터는 좀 아닌듯.. ^^

핸들링은 무지 좋고 승차감도 부드럽다는.
그리고 제가 앉아도 짱짱한 강성까지.... (65kg) ㄷㄷㄷ
대체적으로 만족~~~

자가운전이 가능할 때
집 앞 공원에서 연수시켜줘야지...^^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현이 신발...  (0) 2010.05.11
강현군 어린이날 선물  (0) 2010.05.07
강현군 자가용이 왔네요.. ^^  (2) 2010.04.28
강현군 2번째 자동차 지르다....  (2) 2010.04.21
해외사이트 구입 -POLO-  (4) 2010.01.26
스토케 유모차  (6) 2009.02.06

Comment +2

폭스바겐에서 악세서리 캠페인 하면서
키즈 용품 일부 세일하고 있다..
남자의 로망은 car? ㅎㅎㅎ

세일해도 비싸지만 ㅋㅋㅋ
kid car 뽀다구난다...
카시트의 경우 국내안전검사 통과한 제품이고
made in Germerny라는.....

재고있는 물품은 바로 구매가능하고
아니면 독일에 오더넣어서 2주 정도 걸린다는군요.
수령시 결재하면 된다.

구매 아무나 되는줄 알았더만..
어제 강현군 자동차 신청하러가니 차량번호 조회하더란.. ㅋㅋ

강현군 사준 자동차..
3세부터라는데.. 집에 다른 뿡뿡카가 있어 그냥 이거 주문


사실 허비, 경찰차랑 무지고민을
요건 실물을 봤는데.. 1-3세용이라 되어 있는데..

제가 보긴 9개월부터 24개월용 같았다.
그래서 티구안으로 갔다는. ㅋㅋ

카시트&부스터..

GTI부스터 뽀다구 짱짱. ㄷㄷㄷ
강현군 18kg넘어가면 기존 카시트 교체시 고려대상.. 담에도 행사하길 ㅋㅋ



테디베어 인형...
요건 전혀 뽐뿌안오지만 정보차..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현군 어린이날 선물  (0) 2010.05.07
강현군 자가용이 왔네요.. ^^  (2) 2010.04.28
강현군 2번째 자동차 지르다....  (2) 2010.04.21
해외사이트 구입 -POLO-  (4) 2010.01.26
스토케 유모차  (6) 2009.02.06
목욕가운 & 딸랑이  (0) 2009.01.15

Comment +2

영어공부해서 써먹는건 해외쇼핑밖에 없다는.. ㄷㄷㄷ..
주문수정 메일보내고 전화로 문의하고...

근데 해외쇼핑사이트는 정말 무궁무진하다는...
지금 아베크롬비, 홀리스터 70%하는데 겨우 참고있다.

---------------------------------------------------------------------


폴로에서 옷 7벌을 주문.
이게 대략 국내배송비 포함 28만원 지출
궁금해서 에누리최저가로 검색해보니 같은 직수입으로 쇼핑몰에서 40만원 ㄷㄷㄷ
백화점에서 사면 더비싼디.. 미국보다 대략 2배가격.....

폴로는 한국카드를 뱉어내기 때문에
미국카드나 기프트카드를 사서 주문해야한다
그리고 쿠폰이 종종발급되서 세일가격에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다행스럽게도 아직까지 사이즈 실패한 적은 없다는.. ^^

폴로사이트 세일품목
http://www.ralphlauren.com/shop/index.jsp?categoryId=1760788&ab=global_sale

1.2번은 선물용.. 모회원 딸래미 학교간다기에
주말 백화점에서 옷하나 사줘야지하고 보는게 가격표보고 경악을..
분명 사이트에서 봤던 같은 셔츠, 치마인데..
백화점 가격이 30%세일하는데도 2배란... ㄷㄷㄷ

3번은 제 빅포니 슬림핏.. 더 늙기전에 빅포니 한번 입어보기 위해.. 풉..
4번은 강현이 남방.. 이거 제꺼도 똑같은거 있는데 커플룩으로 ㅋㅋ

요 3개는 울회사 과장님이
4살인 아들래미 입힌다고 주문해달라고 했단...
폴로 195불 이상 무료배송인데
같이 주문하면 배송료굳고, 한국배송비도 1/n되니 좋다는.... ^^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현군 자가용이 왔네요.. ^^  (2) 2010.04.28
강현군 2번째 자동차 지르다....  (2) 2010.04.21
해외사이트 구입 -POLO-  (4) 2010.01.26
스토케 유모차  (6) 2009.02.06
목욕가운 & 딸랑이  (0) 2009.01.15
유모차 구입... 멕시코시 `뮤라` 4륜  (3) 2009.01.15

Comment +4

드디어 질러준 스토케 유모차...

넘 비싸서 새건 못 사고 중고로 샀다. (나름 착한가격이지만 비싸다.)

본체 + 풋머프 + 파라솔 + 기저귀 가방 풀셋....

버즈, 뮤라는 트렁크에 안들어갔는데,

그나마 이 녀석은 쏙 들어가넹...

복이는 좋겠수... 이런 럭셔리 유모차를 신생아때 부터.. 젠장....

공부 못하면 디져쓰.... -_-++++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현군 2번째 자동차 지르다....  (2) 2010.04.21
해외사이트 구입 -POLO-  (4) 2010.01.26
스토케 유모차  (6) 2009.02.06
목욕가운 & 딸랑이  (0) 2009.01.15
유모차 구입... 멕시코시 `뮤라` 4륜  (3) 2009.01.15
복이 침대&이불  (2) 2009.01.04

Comment +6

영필님이 일본에서 사주신 목욕가운...

이거 비싼건디.. 감사합니다. 꾸벅...

요건 집 앞 밍크뮤에서 5000원주고 산 딸랑이

애기 팔목에 끼우는 방식...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사이트 구입 -POLO-  (4) 2010.01.26
스토케 유모차  (6) 2009.02.06
목욕가운 & 딸랑이  (0) 2009.01.15
유모차 구입... 멕시코시 `뮤라` 4륜  (3) 2009.01.15
복이 침대&이불  (2) 2009.01.04
브라이텍스 플래티넘 SobertRed  (0) 2008.12.29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스토케를 정말 사고 싶었으나,

스토케 새거 넘 비싸다..

1월되면서 거의 대부분 브랜드 유모차 가격이

15%는 올랐다.. 젠장할..

그냥 뮤라 4륜을 샀다.

복이는 겁나 편할거 같은데..

아빠는 죽음이다.

내생에 가장무거운 유모차.

트렁크에 싣으려면 바퀴하나는 빼야한다는... -_-

복이는 좋겠다.

나는 이런거 없이 잘 컸구먼... ㄷㄷㄷㄷ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토케 유모차  (6) 2009.02.06
목욕가운 & 딸랑이  (0) 2009.01.15
유모차 구입... 멕시코시 `뮤라` 4륜  (3) 2009.01.15
복이 침대&이불  (2) 2009.01.04
브라이텍스 플래티넘 SobertRed  (0) 2008.12.29
속싸개, 겉싸게...  (0) 2008.12.10

Comment +3

미갱사마께서 직접 만들었다..

침대커버, 매트, 이불, 범퍼까지... ㅎㅎㅎ

요즘만 같으면 재봉틀 잘 산거 같다.... ㄷㄷㄷ

침대옆 책장은 베란다로 이동, 고 자리에 책상+공기청정기 설치 예정....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욕가운 & 딸랑이  (0) 2009.01.15
유모차 구입... 멕시코시 `뮤라` 4륜  (3) 2009.01.15
복이 침대&이불  (2) 2009.01.04
브라이텍스 플래티넘 SobertRed  (0) 2008.12.29
속싸개, 겉싸게...  (0) 2008.12.10
미갱표 삑삑이, 딸랑이  (0) 2008.11.24

Comment +2

처제가 사준 복이 카시트....

어제 백화점에서 실물봤는데 빨간색이 좀 NG

나머진 다 맘에 든다. ㅎㅎㅎ

복이는 좋겠수...

저런 카시트에 다 앉아보고... ㄷㄷㄷ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모차 구입... 멕시코시 `뮤라` 4륜  (3) 2009.01.15
복이 침대&이불  (2) 2009.01.04
브라이텍스 플래티넘 SobertRed  (0) 2008.12.29
속싸개, 겉싸게...  (0) 2008.12.10
미갱표 삑삑이, 딸랑이  (0) 2008.11.24
복이 옷...  (0) 2008.11.02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마나님표 핸드메이드

속싸개, 겉싸개...

애기용품 만만치 않다... 흐미...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모차 구입... 멕시코시 `뮤라` 4륜  (3) 2009.01.15
복이 침대&이불  (2) 2009.01.04
브라이텍스 플래티넘 SobertRed  (0) 2008.12.29
속싸개, 겉싸게...  (0) 2008.12.10
미갱표 삑삑이, 딸랑이  (0) 2008.11.24
복이 옷...  (0) 2008.11.02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만들어 놓으니 무지 예쁘다...

(천자르고 일일이 손바느질로 완전 초노가다..)

복이가 이거 가지고 놀 생각 하니 무지 설레넹...ㅎㅎ

쥐돌이- 삑삑이

냥이 - 딸랑이

근데 울 집 냥이들이 무지 관심을 기울인다는.... 풉....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모차 구입... 멕시코시 `뮤라` 4륜  (3) 2009.01.15
복이 침대&이불  (2) 2009.01.04
브라이텍스 플래티넘 SobertRed  (0) 2008.12.29
속싸개, 겉싸게...  (0) 2008.12.10
미갱표 삑삑이, 딸랑이  (0) 2008.11.24
복이 옷...  (0) 2008.11.02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복이 옷...

강현꼬~2008.11.02 22:12

마나님이 만들었다...

쥐뛰에 나와야하는디.. 쩝쩝..



'강현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모차 구입... 멕시코시 `뮤라` 4륜  (3) 2009.01.15
복이 침대&이불  (2) 2009.01.04
브라이텍스 플래티넘 SobertRed  (0) 2008.12.29
속싸개, 겉싸게...  (0) 2008.12.10
미갱표 삑삑이, 딸랑이  (0) 2008.11.24
복이 옷...  (0) 2008.11.02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