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15

2016 #21 [필라델피아] 미술관 구경! 그림 및 중세시대 미술품 보는 것을좋아하는 사람들은 미국은 정말 축복의 나라임 도시마다 미술관들의 규모가뭐 이건... 하루종일 미술관에만 있고 싶다는생각이 계속들 정도로.... 하루하루가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귀국 하루전 원래 일정은 메릴랜드 주 르네상스데이를 가려했는데비가와서 필라델피아 미술관으로 변경 지금 생각하면 볼티모어 근처 괜찮은 스팟을 가는게 나았을 지도... 장시간 운전한 처제한테 미안했던 하루였음 ㅋ 필라델피아 미술관 도착 처제가 티켓팅... 엘리베이터도 고풍스러움 ㅋ 2층 전시장으로 향하는 곳스케일 작렬... 미국 미술관은사진찍게 해줘서 참 좋다... 국내 특별전시전사진 왜 촬영불가인지...너무 상업적인 것 아닌가... ㅋㅋ 돈키호테를 만들어놨넹... 저런거 입고 전투가 된다니... ..
2017 #2 [호치민] 니코 사이공호텔 호치민에 있는 5성급 호텔 베트남은 물가가 저렴하다 보니 2인 1실이지만 5성급에 묵을 수 있는 호사를 누린다. 시티뷰 트윈객실 TV가 소니꺼라고..... 아놔.... 현지법인 가서 여기서 묵었다고 엄청 혼났넹 ㅋㅋㅋ 모던하고 깔금하다.. 좋다.... 시티뷰.... 호텔 아래쪽은 변두리 인듯 신도심 쪽 고층 스카이 라인이 보인다 대리석 수전에 기본 에미니티들... 욕조가.. 남자 둘이 묵는 방엔 그닥 ㅋㅋㅋ 손끝하나 건들이지 않았던 유료 아이템들 커피는 공짜니깐..... 타묵어야지.. 근데 저 일리 에스프레소를 못 먹었다는... 200mm 망원으로 역시 여행엔 망원렌즈 있어야 함 ㅋ 메콩강을 건너는 다리도 보인다 야경도 한 컷 아침에 일출도... 매연땜에 아숩긴 하지만 1층 로비쪽..... 기둥높이 좀 ..
2017 #1 [호치민] 출발 뒤 늦게 정리하는 여행후기 작년에 회사출장으로 베트남, 싱가포르 5박 6일을 다녀왔는데계속 미뤄뒀다가는 영영 정리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짬을 내서 남겨본다. 남자 10명이 떠났던 즐거웠던 기억들로 고고 .... 15년 11월 베트남 하노이를 다녀왔었고이번은 경제수도 호치민이다... 둘 다 댕겨온 느낌으로는 호치민이 볼거리는 좀 더 있는 듯 출발 인증샷...호치민까지는 대략 5시간 30분 걸린 듯 면세품 찾는다고 비행기 겨우 탄 듯...무거워서 죽는줄 알았넹... 생선+감자 메뉴였는데...역대 먹어본 대한항공 기내식중하위권 점수일 듯... 대한항공은 비빔밥이 역시 최고다.. 입국수속 끝내고공항 짐찾기 위해 대기 중 짐 찾고.. 나오니비가 꽤 많이 오고 있어서일단 짐부터 풀기로 함.... 숙소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