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

[제주 2017] #8 금능해수욕장 내가 제일 좋아하는 제주 핫 스팟은협재해변..... 협재는 사람이 너무 많다고 해서...그 옆에 바로 위치한 금능해수욕장으로 갔다.오히려 한적하고 해수욕하기엔금능이 더 나은 듯... 역시 현지인 조언 듣기를 잘 했다. ㅋ 금능포구 쪽에서 바라본 비양도언젠가 비양도에서 비박하는 꿈 ㅋ 금능포구 앞...물회 한 그릇 먹고...산책 좀 했었다. 금능해변은 수심이 얕아서아이들 놀기에 정말 좋다. 여기 좀 특이한게....밀물 때 물이 들어오면....가운데 백사장 보다...... 먼 곳부터 물이 찬다는 ㅋㅋㅋ 해수욕장에서 사용하려고미니멀웍스 글래머쉘터를 가져갔다. 수영은 안하고 맥주만 마시는박모씨.. ㅋ 금능의 해변은 한적하고 아름답다. 우리 강현군은 스노쿨링 모드이지브래스..... 너무너무 좋다고 극찬을 잔 물고..
[제주 2017] #7 한화리조트 제주 한화리조트 시내와 접근성은 떨어진다.2박 정도 하면서 한라산 인근 쪽 구경하려면 괜찮은 위치 같다. 우리는 딱 1박만 했는데,진짜 거의 잠만 잤던 수준 ㅋㅋㅋ 그래서 남겨진 사진이 거의 없다. 프론트 데스크 들어가는 길...제주도 답게 현무암이 보인다. 여기 메인동을 중심으로동관, 서관 나눠 있는데서관으로 배정 받았다. 수영장은 따로 없고여름철에만 간이 풀장을 설치해서유료로 운영하고 있었다. 거실겸 주방, 방2 구조...와프 회사 노조에서 1박에 5만원 지원해줘서8만원대에 이용한 듯 여기서 강현군이랑 둘이 잤다 ㅋㅋ 발코니에서 바라본 풍경은 굿...저 야외마당에서 맥주 마실 수 있는데야간에는 제주 시내가 내려다 보인다. 로비에서 판매하던 한라봉 쥬스3,000원이었는데 굿... 그런데 올레 시장 가보..
[제주 2017] #6 김녕해수욕장 어디서 해수욕을 할까... 고민하다 김녕해수욕장으로 목적지를 정했다. 월정리도 괜찮아 보이긴 했는데, 주차 및 부대시설이 넘 협소해 보여서운전하다 보았단 김녕으로 가기로 했다. 여름 휴가철로 사람들 꽤 많았는데...에메랄드 빛 바다.. 정말 굿... 풍력발전기도 풍경에 한 몫 거든다 보말, 거북손 채취하는 사람들.... 강현이랑 스노쿨링하면서 놀았다. ㅋㅋ물고기는 동남아 보단 확실히 없었다. 더 깊은 바다로 나가야 많을 듯 샤워장이 해수욕장 앞에 있긴한데.. 물은 정말 얼음같이 차다.. 그래도 샤워하고 나면 개운함...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제주여행이 즐거웠음 ^^
[28th 캠핑] 용인 숲속에안뜰 근교에 갈만한 곳을 물색하다우연히 발견하고 가본 곳인데....기대보단 꽤 좋았다. 일단 사이트가 잔디이다.폭신폭신.... 파쇄석에서만 설영하다잔디에 설영하니 느낌이 상쾌하다.캠핑하는 맛 난다고 할까... 사이트 크기는 5m X 8m로 크진 않다. 어메니티돔에 헥사 치면 끝 내가 예약한 사이트는 잔디 B9구석이어서 좋긴 한데.... 새벽에 정화조 기기 돌아가는 소리가꽤 커서 거슬렸다... 다음에 예약하면 B5번으로 예약할 듯 헥사는 그늘에 비해공간을 너무 많이 잡아 먹는다... 여기 캠핑장 사이트가총 20개 정도 될라나작고 아담한 규모 캠핑장이다. 이 날 개봉한이탈리아 와인... 이 와인 산뜻하다 제주산 앞다리살... 고기는 주물팬에 굽는게 역시 최고 소시지도 구워주고 저녁에 불멍도 때리고 호즈키도 밝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