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

[동탄] 금강 3차 사전점검 후기 동탄2 시범 마지막 분양한 단지사전점검을 다녀왔다. 99B 944동 집내부에 심각한 하자는 없었고,소소한 것들을 따지자면 대략 10~15건 정도... 들어갔을때 보이는 뷰...창밖과 실내 명암차가 심해서밝기를 좀 낮췄다. 남동향이어서 오전에 갔을때햇빛은 당연히 충분했고오후에 한 번 방문해서 확인하고 싶긴 하더라.. 거실문 열면 딱 정면으로 보이는 뷰... 중앙공원이 끝까지 보이고,반도 4차도 보인다. 생각보다 아인초등학교가 높다.대략 아파트 8층까지는초등학교가 거슬릴 것 같다. 살짝 우측으로 돌려서 촬영한 모습.... 942~944동 전면은대략 이런 느낌의 뷰일 듯.. 944동 남동향도 나름 나쁘진 않은 것 같다.이정도면 만족 35mm로 살작 땡겨서 찍은 샷....산은 아니지만...공원을 품고 있어서....
2016 #19 [볼티모어] 인근 호수 처제집에서 가까운 인근호수월마트에서 산 강현군 낚시대 한 번 담궈보기 위해서 들림 ㅋ 역시 미쿡이다...나무스케일이 끝내준다. 트레일러에 개인보트 가지고 와서호수에서 타는 듯 이런 애들....자주 만날 수 있다. 이때 사용한 렌즈가 16-35였으니얼마나 근접 촬영했는지 상상이 될 듯 이건 영업용인데...이른 시간이어서 그런지영업하진 않음 선착장에서 낚시중미끼 하나도 없어당연히 안잡힘 이런 스팟이 많은데..그냥 휴일에 와서...도시락 먹으면서멍때리기도 좋은 곳이다. 미국은 한국과 다르게픽업트럭이 꽤 많은 듯 여기 잠깐 들렸다가이제 와이너리로 출발..
#18 [볼티모어] 크랩케익 볼티모어 가면무조건 먹어야 하는 1순위 음식그건 크랩케익이다. 크랩케익은게살을 발라서KFC비스킷 사이즈로 버터넣고 오븐에 구운 걸 의미한다. 처제가 안내한 레스토랑볼티모어 시내는 아니고 외곽에 위치해 있다. 기본 셋팅 크랩케익과스프, 맥주류를 주문했다. 크랩스프.....강현이가 아주 잘 먹음 수제맥주.....맥주 종류는 아주 많다.고르기 힘들정도로... 이른 저녁시간에 갔더니사람이 그리 많지 않았다. 크랩케익....게살이 진짜.... 이건 뭐...실하다고 해야하나... 미국와서 먹은 것 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사이드로 시킨아스파라거스... 감자샐러드.... 반으로 쪼개면... 이런 느낌..그냥 저게 전부 게살으로 생각하면 된다.. 이건 내가 보기에맛이없을 수가 없다 ㅋㅋㅋ 먹기에도 무지편하고... 굿
[27th 캠핑] 포천 비둘기낭캠핑장 5.12~14스피모 정캠 참여 포천 비둘기낭 캠핑장은 처음인데사이트 넓고닭장도 아니고캠핑장은 좋은 느낌... 두번째 설영하는 헥사에보헥사에보 있으니렉타는 진짜 거의 안쓸 것 같다. 방출해야할 듯.. 아무래도.. -_- 항상 같은 내부... ㅋㅋㅋ단촐하다... 비둘기낭캠핑장다 좋은데..똥바람이 넘 심하다... 간혹 무서울 정도로 몰아치는데...그거 빼곤 다 만족스러움풍랑예보를 잘 보고 여긴 와야할 듯 멀리서 바라본 우리 사이트 ㅋ 캠핑장은 꽤 넓다.나는 C11번 이었는데편의시설 가깝고 나름 명당자리였다. 우측은 화장실 동 잔디도 있고축구장, 농구장도 있다. 대략 이런 느낌..잔디는 공용지역이어서...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는다. 모닝커피 한잔 하고... 이번에 새로 출시된아이보리 랜드스테이션 비둘기낭폭포가 ..
[26th 캠핑] 용인 팡팡캠핑장~ 5.5~7 연휴기간에 주변인에게 양도받아서 다녀온용인 팡팡캠핑장 내가 설영한 위치는 5번이었다. 사이트는 8m X 8m로 충분한 편이며,파쇄석 사이트... 캠핑장이 위쪽이랑 아래쪽이랑 구분되어 있다.아래쪽은 방방과 물놀이터가 있고,상대적으로 사이트도 좀 더 넓고그늘도 많다. 단점은 아이들 소리로 시끄러울 수 있음그리고 편의시설이 위쪽에 있어서 그 점이 불편함 매점... 웬만한건 다 판다. ㅋ 장작 퀄리티가 괜찮았다. 윗쪽 화장실에서 바라본 풍경 개수대, 화장실, 샤워실은컨테이너 건물로 24시간 개방됨온수는 당연히 잘 나온다 내가 설치한 사이트....랩랙 은근히 편하다 미니멀하게 오려고 하지만패킹하다 보면 짐이 늘어난다 랩랙이 정말 많이 들어간다. 3단 쟁반 ㅋㅋ 이번에 두 번째로 가져와본 비어텐더부피의 ..
수원야구장에 가다!! 5.3일 석가탄신일수원야구장에 갔다. 1시간 전에 도착했는데...장안구청 주차장에 겨우 주차함 예전 현대유니콘스가 홈구장으로 사용할때한번 가봤으니.. 대략 13년전에 가보고 첨인 듯 그때 롯데 vs 현대 경기 봤는데...염종석 등판했고, 이대호가 홈런쳐서 이겼었다. ㅋㅋ 암튼... 지금은 KT홈구장...리모델링을 하긴 했지만시설은 아직 낡은 티가 좀 많이 난다. 내가 예매한 곳은1루 중앙쪽 지정석테이블석은 붙어있는 좌석이 없었다. -_- 야구장은 역시 테이블석이 갑 응원을 위한 막대풍선도 구입...그러나 강현이는 롯데팬이 아니다. 이 날 한여름 날씨...더웠음... 이제 야구장에 얼린물도 반입이 안되더라..선수에게 던진다고.그리고 캔맥주도 반입 안됨.. 얼린물 안되는거 들으니 짜증 많이 났음던질려고 생각..
[25th 캠핑] 가평 푸름유원지 장박은 1번으로 카운트 하고....25번째 캠핑을 가평 푸름유원지로 다녀왔다. 재영이네 가족이랑 2번째 캠핑 ㅋㅋㅋ아이들이 많으면아이들 끼리 노니까...어른들이 편한데... 그 점에서는 강현이는매번 심심해했는데,이번 캠핑은 재밌어 해서 다행이었다. 푸름유원지는 일단 토요일 오전 9시 입실일요일 오후 3시 퇴실이어서같은 1박2일이라도 느낌이 좀 틀리다. 그리고 여긴 닭장캠장이 아니고자유 설영이어서... 너무 행복한 곳 작년에 구입후 처음 에보를 설영해봤다.왜 사람들이 에보에 반하는지 알겠더라...의자에 앉아서 타프를 보면그 모양이 아름답다. 아이들을 위한티피 미니텐트를 쳐줬건만아무도 저기서 놀지 않더라.. -_- 어메니티돔....지금 사라고 한다면랜드브리즈를 살 것 같다 오늘 각 잘잡힌듯....역시 여러번..
[캠핑장비] 스노우피크 도라에몽 호즈키 스노우피크 도라에몽 호즈키....한정판으로 나왔는데....이제 품절됐을라나 모르겠다. 얼핏보면 도라에몽 같긴 한데...호즈키 고무쪽에 그림을 좀 그려야... 비슷할 듯 박스는 개봉후 그냥 버려버림...왜냐면 이거 나중에 되팔진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호즈키는 AA건전지 3개로 작동하는데별도 충전지팩을 팔기도 한다.사악한 가격 65,000원 그래서 에너루프로 충전해서 사용한다. 끈조절이 가능하고 점등모드는 총 3가지호즈키의 가장 큰 장점은밝기 조절이 미세하게 된다는 점 여러개 걸어 놓으면 뽀다구 나기도 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