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말레이시아

15. 두번째 말레이 여행 출발&도착...

두 번째 말레이 여행이 시작되었다.

지난 1월때는 혼자 2박 4일 댕겨왔는데,

이번엔 가족들 총 출동...

원래 7박8일 코스였는데,

노무사시험 일정이 겹쳐서 5박 6일댕겨온게 아쉽다.

근데, 어쩌면 7박8일은 못갔을지도 모른다. ㅎㅎ

인천공항 에어아시아 수속하는 직원들

오나전 느리다.

면세품 찾고

비행기 못탈뻔했다.

다음엔 꼭 셀프체크인 해야겠다는.. -_-

강현군이 카메라 렌즈 앞에 굉장히 새침하다.

데스막투를 놔두고

무게 때문에 이번여행은 NEX3를 가져왔는데

역시 퀄리티 차이가 무게만큼 심하다.

특히 고ISO에서....

간만에 웃어주는 강현군....

NEX의 A모드는 무조건 1/30초로 세팅된다.

자동ISO에서는... 덴장... 좀 어두워도 좋으니 1/50로 해줬음

갈 때나온 기내식..

내 입맛엔 그닥.. 강현군은 잘 먹었다. 기특한 녀석..

아침뱅기였는데도.. 이녀석 잘 잔다...

잘 자주는게 효자다... ㅎㅎ

드디어 쿠알라룸프 도착...

중간에 국가대표 봤다... 오나전 이제 봄...

이거 은근히 감동스럽던데.. ㅎㅎ

쿠알라시내까지 1시간 걸린다.

SKY BUS를 타야하는데.... 티켓팅할때 미리 포함해서 끊었다.

따로 발권안해도 되고 티켓팅한 내역을 보여주면 된다.

버스에 탑승한 강현군....

강현군 신고 있는 나이키 샌달...

아빠가 여행 하루전날 사준걸.. 영원히 잊지 말길.. ㅎㅎ

이번여행은 트렁크 하나

유모차.. 각자 배낭 이렇게만 짐을 꾸렸다.

특히 유모차는 필수다. 말레이는 쇼핑센터가 많기에...

그래서퀴니 제프를 가져왔다.

여행가기 전날 구입한

노스백팩.. 이뿌긴한데...

앞주머니, 옆주머니가 없어 좀 불편하다. -_-

우리가 묵는 호텔은 로얄출란 호텔..

여기 5성급으로 표시한 곳도,

4성급으로 표시한 곳도 있다. (예약사이트에서)

여기 정말 굿굿....

난 다시가도 이호텔 묵을꺼란

1박에 11만원에 조식2인포함.. ㄷㄷ

일단 천정높고 객실 크다....ㅎㅎ

첫날은 한 단계 업글해준 듯 한데,

나중에 티오만 댕겨오고 다시묵을 땐 2단계 업글해줬다는....

KT SENTRAL에서 내리면 택시기사 호객행위하는데

30링깃달란다. 트래픽잼 어쩌고... 미친녀석들....

가뿐하게 무시때리고

위에 올라와서 일반택시 타줬다..

좀 막혔는데 12링깃 나오더만.. ㅎㅎ

화장실도 넓다.

강현이랑 욕조에 물받아 놓고

매일 목욕했다는....

내부도 나름 현대와 엔틱함의 조화가 있는 객실...

침대가 킹사이즈라.. 정말 굿..

삼성LCD TV가 있고 아쉽게도 구형인지 USB기능은 없음

채널은 KBS1 나온다.. 굿..

수영장 뷰와 트윈타워뷰가 있는데

우린 트윈타워뷰로 배정받았다.

트윈타워뷰중.. 발코니 있는 객실.. 우리 밖에 없었단..

웬지 뿌듯..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