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

2017 #2 [호치민] 니코 사이공호텔

호치민에 있는 5성급 호텔

베트남은 물가가 저렴하다 보니

2인 1실이지만 5성급에 묵을 수 있는 호사를 누린다.


시티뷰 트윈객실

TV가 소니꺼라고..... 아놔....

현지법인 가서 여기서 묵었다고

엄청 혼났넹 ㅋㅋㅋ


모던하고 깔금하다.. 좋다....


시티뷰.... 

호텔 아래쪽은 변두리 인듯


신도심 쪽 고층 스카이 라인이 보인다


대리석 수전에


기본 에미니티들...


욕조가.. 남자 둘이 묵는 방엔

그닥 ㅋㅋㅋ


손끝하나 건들이지 않았던

유료 아이템들


커피는 공짜니깐..... 

타묵어야지..


근데 저 일리 에스프레소를 

못 먹었다는...


200mm 망원으로 

역시 여행엔 망원렌즈 있어야 함 ㅋ


메콩강을 건너는 다리도 보인다


야경도 한 컷



아침에 일출도... 

매연땜에 아숩긴 하지만



1층 로비쪽..... 

기둥높이 좀 보소... ㅋ

 

1층 커피숍

 

조식부페 음료코너

 

시리얼

 

베이커리류

 

오믈렛 코너

 

샐러드

 

가벼운 요리들

 

햄과 치즈

 

과일과 요플레

 

김치도 있다...

 


호텔 뒤편에 쇼핑몰이 있고

주변에 마사지숍, 수제맥주 집 있음


그리고 현지 커피체인인 커피롱이 있어서

아침을 해결하기도 좋다...


담에 다시 호치민 오면 묵을 의향 있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