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hoho~

볼티모어에서 꼭 가고 싶었던 곳

김현수가 뛰고 있는 야구장..

난 롯데팬이어서 김현수에 대한

그닥 감흥은 없지만

 

1900년대 초에 지어져서...

양키스테이듐 보다는 최신시설은 아니지만

아주 고풍스런 느낌...

 

왼편이 야구장이고

오른편은 상가, 사무실인듯...

 

깃발엔 존스랑 브리톤

마차도 등

주요선수들의 사진이 있다.

 

김현수는 없었다 ㅋ

 

외야석 쪽 입구...

노천엔 기념품숍, 카페가 입점

 

 

시즌이 종료되어

야구장은 닫혀있었다.

 

기념품 숍에 갔는데...

여기도 정말 다양한 물품들이 있었다.

 

존스와 마차도가

 가장 인기가 많은 듯

 

여기서 강현군 모자 하나 사주고

나는 미니배트를 샀다.

 

 

앙증맞은 파자마

 

김현수 유니폼도 있는데

선수용이어서 넘 비쌌다는

 

기본 티셔츠 하나 있음 살려했는데...

점원한테 물어보니

KIM은 솔드아웃이라고

믿거나 말거나 ㅋ

 

 

여기가 기념품숍 입구...

쓰레기통도 얘네 마스코트넹

 

외야석 전경.....

카메라 렌즈를 밀어 넣고 촬영

 

오 있어 보인다.. ㅋㅋㅋ

잔디상태는 진짜 굿임...

그냥 봐도..

역시 메이저리그

 

올리언스파크는 볼티모어 시내 한 복판에 있다.

이튼하버 바로 옆

 

안녕 올리언스 파크...

시즌이 종료되어 그런지

사람도 없고 한적하다

 

어쩌면 투어프로그램이 있을지도...

대부분 구단들이 운영하고 있으니

 

 

여기가 티켓 부스인듯..

 

뉴욕에서는 사인볼을

볼티모어에서는 기념구를 샀다.

 

뭐 나는 야구광이니깐 ㅋ

 

얘는 월마트에서 저렴하게 팔아서

선물용으로 구매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여행~ > 미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 [볼티모어] 존스 홉킨스 대학  (0) 2017.03.05
#15 미국레스토랑 1편  (0) 2017.03.05
#14 [볼티모어] 야구장을 가다!  (0) 2017.02.21
#13 [워싱턴 인근] Camping  (0) 2017.02.21
#12 [볼티모어] 리즈버그 아울렛  (0) 2017.02.19
#11 [볼티모어] 인근 공원  (0) 2017.02.19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