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서울] 이춘복참치 본점

오랜만에 서울에 간 김에...

이춘복 참치 본점이

남영동에 있다는 걸 기억하고

여기서 마나님이랑 저녁을 먹었다.

 

 

 

개인적으로 참치는 딱 5점 까지만 맛나기에

선호하는 메뉴는 아니지만....

와프에게 새로운 맛의 세계를 안내하기 위해

여기로 가기로...

 

이춘복 참치는 예전에 홍대에서 한 번 가본적이 있다.

 

비쥬얼 있게 사진 찍을려면

한 접시에 통으로 담아오는게 나은데

우린 다찌에 앉아서... ㅋㅋㅋ

 

그냥 먹다가 부족하면

실장님이 채워주는 시스템

 

5.5만원 일품코스로 주문

참치는 가격대별로 부위가 천차 만별이다.

 

대략 이런분위기....

사진엔 빠졌지만

마지막엔 알밥이랑 마끼 나온다.

 

기본 초밥...

 

도로........ 녹는다...

씹으면 질감도 있고.. 굿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위... ㅋㅋㅋ

배꼽살....

 

얘는 비쥬얼이 소고기 같다

 

참치 눈물주

 

역시 많이 못 먹겠음.... ㅋㅋㅋ

참치를 좋아하는 분들은

이춘복 참치 강력 추춘한다...

 

일단 나오는 부위가

가격대비 굉장히 좋다.

 

예를 들어 수원에서 7만원 코스에 나오는 것들이

여기선 5.5만원 코스에 나온다.

 

스끼도 더 달라면 계속 주는데...

우린 대식가가 아니기에....

리필하진 않았다.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포] 성식당  (0) 2017.12.08
[서울 경리단길] 빙봉, 3단 브런치  (2) 2017.01.15
호가든 로제  (0) 2016.07.30
캠핑음식들...  (3) 2016.05.16
[부산] 초원꼼장어 -자갈치시장-  (0) 2016.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