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

[서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혼자 쉬는 목요일....

강현군과 아쿠아리움을 갔다.

 

 

 

회사 후배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잘해놨다고

한번 가보라길래.... ㅎㅎㅎ

때마침 BC카드 30% 즉시할인 행사를

어른1, 소인1 이렇게 발권하니 37,000원

 

아쿠아리움 티켓이 있으면

주차는 4시간 4,800원

물론 더 일찍 나오면 비례해서 할인된다.

 

그리고 그 앞에 푸드코트에서

입장권 제시시 20% 할인됨

 

대형수조에 있었던

떼를 지어 다니는 물고기...

얘네들이 제일 인상깊긴 했다.

 

벨루아는 타이밍이 맞지 않

촬영을 할 수는 없었다.. 아놔....

 

들어가서 입구에 있었던 악어

동남아시아에서 서식

 

화려한 열대어

 

남미에서 서식한다는

성인 팔뚝보다 훨씬 큰

전기뱀장어...

 

정글의 법칙에서나 볼법한

그런 물고기... ㅎㅎ

 

피라니야 새끼... ㅋ

얘네가 진짜 사람 잡아먹나?

 

귀여운 열대어들....

 

해저터널..... 통과

 

두꺼비1

 

독개구리...

 

수달가족들...

 

심해에만 산다는 해마

 

찾았다... 니모...

 

만화에서 처럼 말미잘 주변을 어슬렁

 

이미지가 뭉개져서

웬만하면 iso800 이상 올리진 않는데..

아놔... 수족관은 넘 어둡고

물고기도 움직여서 촬영환경이 좋지 않다.

 

카메라가 아무래도

10년도 더 된 구형이기에.....

이럴때 굉장히 아쉽긴 하다.

 

요즘은 뭐 iso 12,800 이런 것도

노이즈 없이 찍히니 세상이 너무 좋아졌음....

사진에 대한 열정이 살아나면

고려해보겠으 ㅋㅋ